[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의성군은 지난 11일부터 한달간 추석을 맞아 선정된 22개 착한가격업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카드와 연계한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착한가격업소는 저렴한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물가 안정에 기여한 외식업, 이ㆍ미용업 등의 사업자를 자치단체장이 별도로 지정한 업소다.이번 행사는 착한가격업소에서 신한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을 캐시백으로 행사기간인 오는 10월 10일까지 최대 1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다.군은 매년 착한가격업소에 쓰레기 봉투, 앞치마 등 소모품과 업소 방역지원, 맞춤형 인센티브 제공과 추석 맞이 착한가격업소 이용의 독려 캠페인도 추진할 계획이다.김주수 군수는 “고물가 속에 저렴한 가격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착한가격업소가 안심하고 영업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 지원과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의성군,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 행사..
뉴스

의성군,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 행사

박세명 기자 sss0083@ksmnews.co.kr 입력 2023/09/14 21:30
친절 서비스ㆍ물가안정에 기여
10월10일까지 신한카드 캐시백


[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의성군은 지난 11일부터 한달간 추석을 맞아 선정된 22개 착한가격업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카드와 연계한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착한가격업소는 저렴한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물가 안정에 기여한 외식업, 이ㆍ미용업 등의 사업자를 자치단체장이 별도로 지정한 업소다.

이번 행사는 착한가격업소에서 신한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을 캐시백으로 행사기간인 오는 10월 10일까지 최대 1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다.

군은 매년 착한가격업소에 쓰레기 봉투, 앞치마 등 소모품과 업소 방역지원, 맞춤형 인센티브 제공과 추석 맞이 착한가격업소 이용의 독려 캠페인도 추진할 계획이다.

김주수 군수는 “고물가 속에 저렴한 가격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착한가격업소가 안심하고 영업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 지원과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