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권다윤 라온컨설팅 대표가 21일 대구상공회의소 대구기업발전협의회 제21대 회장으로 취임한다. 신임 권다윤 회장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연합회 상임부회장을 역임했고, 현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구후원회 부회장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수석부회장에는 이몽규 보원테크 대표, 부회장에는 김홍규 ㈜에스디페이퍼 대표이사, 감사에는 성경환 ㈜성경종합건설 대표이사가 취임한다. 대구기업발전협의회는 2001년 지역 중소기업 CEO의 교류활동을 지원하고자 대구상공회의소 부설로 설립됐다. 주요 활동으로는 세미나, 산업시찰, 월례회 등을 통해 정보를 교류하고,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권다윤 라온컨설팅 대표, 대구상의 기업발전협의회 회장 취임..
뉴스

권다윤 라온컨설팅 대표, 대구상의 기업발전협의회 회장 취임

이태헌 기자 leeth9048@ksmnews.co.kr 입력 2022/12/19 21:41

권다윤 대구상공회의소 대구기업발전협의회 제21대 회장

[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권다윤 라온컨설팅 대표가 21일 대구상공회의소 대구기업발전협의회 제21대 회장으로 취임한다.
신임 권다윤 회장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연합회 상임부회장을 역임했고, 현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구후원회 부회장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수석부회장에는 이몽규 보원테크 대표, 부회장에는 김홍규 ㈜에스디페이퍼 대표이사, 감사에는 성경환 ㈜성경종합건설 대표이사가 취임한다.
대구기업발전협의회는 2001년 지역 중소기업 CEO의 교류활동을 지원하고자 대구상공회의소 부설로 설립됐다. 주요 활동으로는 세미나, 산업시찰, 월례회 등을 통해 정보를 교류하고,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