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세열 기자]해인건설(주) (대표이사 채홍창)에서 1천만 원, 문경시 안동권씨종친회(회장 권영하)에서 200만 원을 (재)문경시장학회 기부하는 등 장학금이 줄을 잇고 있다. 1994년 설립된 해인건설(주)(문경시 점촌동 소재)는 채대진 대표의 대를 이어 2014년부터 아들인 채홍창씨가 경영하고 있으며 토목, 건축, 문화재 보수 및 단청공사를 주로 맡아서 하는 일반건설업체로 지역사회 환원사업으로 장학금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문경시 안동권씨종친회에서도 권영하 회장(동하한약방 운영), 권태갑·권오균 부회장, 권준호 총무, 권윤자 권우회장이 문경시청을 방문해 앞으로 문경시를 이끌어갈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써 달라며 장학금을 기부했다. (재)문경시장학회 고윤환 이사장은 “후원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기부하신 장학기금으로 지역인재 양성과 명품교육 도시 건설에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기부 줄이어..
뉴스

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기부 줄이어

김세열 기자 입력 2015/07/09 19:36
해인건설㈜·안동권씨종친회 등

ⓒ 경상매일신문

[경상매일신문=김세열 기자]해인건설(주) (대표이사 채홍창)<사진>에서 1천만 원, 문경시 안동권씨종친회(회장 권영하)에서 200만 원을 (재)문경시장학회 기부하는 등 장학금이 줄을 잇고 있다.
1994년 설립된 해인건설(주)(문경시 점촌동 소재)는 채대진 대표의 대를 이어 2014년부터 아들인 채홍창씨가 경영하고 있으며 토목, 건축, 문화재 보수 및 단청공사를 주로 맡아서 하는 일반건설업체로 지역사회 환원사업으로 장학금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문경시 안동권씨종친회에서도 권영하 회장(동하한약방 운영), 권태갑·권오균 부회장, 권준호 총무, 권윤자 권우회장이 문경시청을 방문해 앞으로 문경시를 이끌어갈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써 달라며 장학금을 기부했다.
(재)문경시장학회 고윤환 이사장은 “후원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기부하신 장학기금으로 지역인재 양성과 명품교육 도시 건설에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150자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8자 이상 20자 이하로 입력하시고, 영문 문자와 숫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