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경북지방우정청은 지난 13일 행복나눔봉사단이 동촌종합사회복지관(대구 동구 입석동 소재)을 방문해 다문화가정 등의 아동들을 위한‘진로 탐색 도서’를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지역 내 아동들이 독서로 인한 간접경험을 통해 미래 직업에 대한 흥미와 적성을 확인하고, 자신의 미래를 구체적으로 설계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마련하게 됐다. 이현호 경북지방우정청장은 “아동들이 독서를 통해 즐거움을 찾고 미래사회에 대비한 창의력을 키울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아동들의 진로 고민을 함께 나누고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진로 탐색 도서는 동촌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인 진로 탐색 가족 여행에 참가한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경북지방우정청, 아동 진로탐색 도서 지원..
뉴스

경북지방우정청, 아동 진로탐색 도서 지원

이태헌 기자 leeth9048@ksmnews.co.kr 입력 2024/09/18 20:10


[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경북지방우정청은 지난 13일 행복나눔봉사단이 동촌종합사회복지관(대구 동구 입석동 소재)을 방문해 다문화가정 등의 아동들을 위한‘진로 탐색 도서’를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지역 내 아동들이 독서로 인한 간접경험을 통해 미래 직업에 대한 흥미와 적성을 확인하고, 자신의 미래를 구체적으로 설계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마련하게 됐다.
이현호 경북지방우정청장은 “아동들이 독서를 통해 즐거움을 찾고 미래사회에 대비한 창의력을 키울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아동들의 진로 고민을 함께 나누고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진로 탐색 도서는 동촌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인 진로 탐색 가족 여행에 참가한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