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영식기자] 대구보건대학교는 지난 20일 본관 9층 소회의실에서 대학과 학교 관계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와 상호교류·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과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도금주 교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업무협약 체결, 학과 투어 순으로 진행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학생들의 학과 현장실습과 취업 연계 강화 △타 지역 학생들의 안정적인 생활을 위해 대구보건대학교 교내 기숙사 제공 △인력, 기술 정보 교류 등 이다.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관련 학과 학생들이 현장에서 직접 실습하며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취업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은 “양 기관은 대구와 경주에서 우수한 지역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교육과 실무의 융합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극대화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대구보건대-경주여자정보고, 상호교류 증진 맞손..
뉴스

대구보건대-경주여자정보고, 상호교류 증진 맞손

김영식 기자 yskim684@ksmnews.co.kr 입력 2024/05/21 19:47
양 기관 취업기회 확대 지원
학과 현장실습 등 중점 협약

대구보건대학교는 지난 20일 본관 9층 소회의실에서 대학과 학교 관계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와 상호교류·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구보건대학교 제공 

[경상매일신문=김영식기자] 대구보건대학교는 지난 20일 본관 9층 소회의실에서 대학과 학교 관계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와 상호교류·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과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도금주 교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업무협약 체결, 학과 투어 순으로 진행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학생들의 학과 현장실습과 취업 연계 강화 △타 지역 학생들의 안정적인 생활을 위해 대구보건대학교 교내 기숙사 제공 △인력, 기술 정보 교류 등 이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관련 학과 학생들이 현장에서 직접 실습하며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취업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은 “양 기관은 대구와 경주에서 우수한 지역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교육과 실무의 융합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극대화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