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 오는 12월 31일까지 국립백두대간 수목원 내를 국군장병을 비롯한 전국 유·초·중·고 교원을 대상 무료관람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당일형 행사는 국군장병과 교원 대상 △수목원 무료 단체관람 △무료해설과 숙박형 행사는 본인과 가족 및 일행 △무료입장 △유료숙박 △무료해설 등에 이른다.특히, 숙박형 행사 참여자에게는 수목원 회원 가입 시 숙박비 50% 할인(할인가 3만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회원 가입은 방문 당일 현장에서 가능하다. 숙박형 프로그램 이용을 희망하는 국군장병과 교원들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누리집-교육안내-교육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신청을 한 이후 참여가 가능하다. 한창술 원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국가안보에 힘쓰는 국군장병과 공교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전국 교원들이 숲에서 건강하게 쉬고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장병ㆍ교원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무료관람..
뉴스

장병ㆍ교원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무료관람

박세명 기자 sss0083@ksmnews.co.kr 입력 2023/10/04 21:31
한수원, 12월까지 해설 등 지원


[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 오는 12월 31일까지 국립백두대간 수목원 내를 국군장병을 비롯한 전국 유·초·중·고 교원을 대상 무료관람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당일형 행사는 국군장병과 교원 대상 △수목원 무료 단체관람 △무료해설과 숙박형 행사는 본인과 가족 및 일행 △무료입장 △유료숙박 △무료해설 등에 이른다.

특히, 숙박형 행사 참여자에게는 수목원 회원 가입 시 숙박비 50% 할인(할인가 3만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회원 가입은 방문 당일 현장에서 가능하다.

숙박형 프로그램 이용을 희망하는 국군장병과 교원들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누리집-교육안내-교육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신청을 한 이후 참여가 가능하다.

한창술 원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국가안보에 힘쓰는 국군장병과 공교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전국 교원들이 숲에서 건강하게 쉬고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