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권호경기자]김천시 행정동우회는 지난 16일 오후 1시 조각공원 및 직지천 일대에서 가을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 이번 활동은 김천시에 근무하다 퇴직한 행정동우회 선배 공무원들이 가을철을 맞아 조각공원 및 직지천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환경을 정비하는 등 깨끗하고 활기 넘치는 김천시의 이미지를 위해 추진됐다. 최진태 회장은 “집중호우 뒤 어질러진 직지천 일대의 환경 정비를 위해 김천시 행정동우회에서 솔선수범해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에 동참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박대원 대신동장은 “선배 공무원들이 이렇게 앞장서서 힘써주는 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많은 후배 공무원에게 본보기가 되고 있다. 앞으로도 행정동우회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다 하겠다”고 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김천시 행정동우회, 가을맞이 환경정화..
뉴스

김천시 행정동우회, 가을맞이 환경정화

권호경 기자 ohra01@ksmnews.co.kr 입력 2023/10/17 21:33

↑↑ 김천시 행정동우회, 가을맞이 환경정화 활동 기념 사진

[경상매일신문=권호경기자]김천시 행정동우회는 지난 16일 오후 1시 조각공원 및 직지천 일대에서 가을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

이번 활동은 김천시에 근무하다 퇴직한 행정동우회 선배 공무원들이 가을철을 맞아 조각공원 및 직지천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환경을 정비하는 등 깨끗하고 활기 넘치는 김천시의 이미지를 위해 추진됐다.

최진태 회장은 “집중호우 뒤 어질러진 직지천 일대의 환경 정비를 위해 김천시 행정동우회에서 솔선수범해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에 동참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박대원 대신동장은 “선배 공무원들이 이렇게 앞장서서 힘써주는 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많은 후배 공무원에게 본보기가 되고 있다. 앞으로도 행정동우회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다 하겠다”고 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