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봉화군 봉성면에서는 지난 27일 한여농 단체를 시작으로 오는 4월 4일까지 모두 8개 단체 회원 약 100여 명이 참여해 봄철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한다. 이번 봄철 환경정화 활동은 봉성면 내 도로변 및 하천(저수지) 주변 쓰레기를 수거해 관내 주민들과 봉성면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깨끗한 자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김기동 봉성면장은 “바쁜 농촌 일정에도 이번 환경정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여러 단체 회원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봉성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봉화군 봉성면, 도로변ㆍ하천 주변 쓰레기 수거..
뉴스

봉화군 봉성면, 도로변ㆍ하천 주변 쓰레기 수거

박세명 기자 sss0083@ksmnews.co.kr 입력 2023/03/28 21:38



[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봉화군 봉성면에서는 지난 27일 한여농 단체를 시작으로 오는 4월 4일까지 모두 8개 단체 회원 약 100여 명이 참여해 봄철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한다.

이번 봄철 환경정화 활동은 봉성면 내 도로변 및 하천(저수지) 주변 쓰레기를 수거해 관내 주민들과 봉성면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깨끗한 자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기동 봉성면장은 “바쁜 농촌 일정에도 이번 환경정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여러 단체 회원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봉성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