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종수기자] 군위군 소보면에서는 지난 6일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을 통해 면소재 환경정비, 복지회관 청소, 도로변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비를 실시해 오는 7월 1일 대구광역시 편입을 위한 아름다운 변화 행복한 군위를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김연경 면장은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을 통해 소보가 변하고 군위가 깨끗한 도시로 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하면서, 또한, “환경정비 사업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 한 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각별히 조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군위군 소보면, 공공근로 환경정비 사업 추진..
뉴스

군위군 소보면, 공공근로 환경정비 사업 추진

박종수 기자 gsm333@hanmail.net 입력 2023/03/08 21:39

↑↑ 소보면이 공공근로 환경정비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경상매일신문=박종수기자] 군위군 소보면에서는 지난 6일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을 통해 면소재 환경정비, 복지회관 청소, 도로변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비를 실시해 오는 7월 1일 대구광역시 편입을 위한 아름다운 변화 행복한 군위를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김연경 면장은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을 통해 소보가 변하고 군위가 깨끗한 도시로 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하면서, 또한, “환경정비 사업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 한 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각별히 조심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