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성낙성기자]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는 지난달 30일 김하수 청도군수, 김효태 청도군의회 의장, 조인제 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 회장, 유관 단체 관계자 및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자유수호 한마음 안보다짐대회 및 범도민 안보 강연회’를 개최했다. 청소년수련관 다목적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유공회원 표창 및 안보결의문 낭독, 육군2군사령부 작전과장 출신 전선재 강사의 안보강연, 뮤지컬 배우 김현지 강사의 노모콘서트를 함께 개최해 국가안보와 자유 민주주의에 대한 공감대 형성의 자리가 됐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각자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안보의 기본이라고 강조하였으며, 평소 지역사회 봉사활동 및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자유총연맹 회원이 선도자가 돼 청도의 발전이라는 꽃이 아름답게 꽃피우고 물들어서 더 살기 좋은 청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 안보 강연회 개최..
뉴스

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 안보 강연회 개최

성낙성 기자 jebo8585@ksmnews.co.kr 입력 2022/12/01 21:31

↑↑ 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는 안보강연회를 개최했다.사진/청도군 제공

[경상매일신문=성낙성기자]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는 지난달 30일 김하수 청도군수, 김효태 청도군의회 의장, 조인제 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 회장, 유관 단체 관계자 및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자유수호 한마음 안보다짐대회 및 범도민 안보 강연회’를 개최했다.
청소년수련관 다목적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유공회원 표창 및 안보결의문 낭독, 육군2군사령부 작전과장 출신 전선재 강사의 안보강연, 뮤지컬 배우 김현지 강사의 노모콘서트를 함께 개최해 국가안보와 자유 민주주의에 대한 공감대 형성의 자리가 됐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각자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안보의 기본이라고 강조하였으며, 평소 지역사회 봉사활동 및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자유총연맹 회원이 선도자가 돼 청도의 발전이라는 꽃이 아름답게 꽃피우고 물들어서 더 살기 좋은 청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