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대구한의대학교는 2022 산학협력 EXPO에서 우수성과전시관-진로체험 우수 참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행사는 교육부에서 수행하는 LINC 3.0사업, BRIDGE+, 대학혁신지원사업, COSS, 기술지주 등 여러 사업의 산학협력 문화 확산과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대구한의대는 전국 LINC 3.0(일반대) 76개 대학이 참가한 오프라인 전시관 운영을 통해 우수성과전시관-진로체험 우수 참가상을, 부대행사로 이루어진 1인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경진대회에 참가한 김규리(임상병리학과)씨는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2022 전국대학생 소셜벤처 콩쿠르에 참가한 재학생 창업 협동조합인 ‘건강하니로드’의 박영상(미술치료학과)씨와 강정우(글로벌관광학부)씨는 장려상, THE CEO 공모전에 참가한 윤지원(임상병리학과)씨는 입상했다.특히 화장품 분야 전공 재학생들이 진행한 피부 진단 프로그램과 나만의 미스트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는 7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성시를 이뤘다.대구한의대 LINC 3.0사업단 박수진 사업단장은 “2022 산학협력 EXPO를 통해 ICC 중심의 대학-기업-지역산업의 지속 가능한 산학협력 우수 성과 창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앞으로도 대구한의대의 강점을 활용해 기업과 지역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대구한의대 ‘진로체험 우수참가상’ 쾌거..
뉴스

대구한의대 ‘진로체험 우수참가상’ 쾌거

이태헌 기자 leeth9048@ksmnews.co.kr 입력 2022/11/17 21:40
2022 산학협력 엑스포서 수상

↑↑ 수상후 기념촬영

[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대구한의대학교는 2022 산학협력 EXPO에서 우수성과전시관-진로체험 우수 참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행사는 교육부에서 수행하는 LINC 3.0사업, BRIDGE+, 대학혁신지원사업, COSS, 기술지주 등 여러 사업의 산학협력 문화 확산과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대구한의대는 전국 LINC 3.0(일반대) 76개 대학이 참가한 오프라인 전시관 운영을 통해 우수성과전시관-진로체험 우수 참가상을, 부대행사로 이루어진 1인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경진대회에 참가한 김규리(임상병리학과)씨는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2022 전국대학생 소셜벤처 콩쿠르에 참가한 재학생 창업 협동조합인 ‘건강하니로드’의 박영상(미술치료학과)씨와 강정우(글로벌관광학부)씨는 장려상, THE CEO 공모전에 참가한 윤지원(임상병리학과)씨는 입상했다.

특히 화장품 분야 전공 재학생들이 진행한 피부 진단 프로그램과 나만의 미스트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는 7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성시를 이뤘다.

대구한의대 LINC 3.0사업단 박수진 사업단장은 “2022 산학협력 EXPO를 통해 ICC 중심의 대학-기업-지역산업의 지속 가능한 산학협력 우수 성과 창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앞으로도 대구한의대의 강점을 활용해 기업과 지역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