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봉화군의회가 지난 1일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노인복지시설을 찾아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귀감을 사고있다.이날 위문에는 노인복지센터, 요양원 등 지역 5개소의 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에 대한 현황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면서 관계자를 격려했다.군의회는 이날 방문한 시설이 지역의 복지와 안전을 담당한 곳인 만큼 시설 운영상황을 살피고 실질적인 지원방향을 모색하는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김상희 의장은 "작은 정성으로 추석 명절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은 물론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한편 봉화군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명절에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 전달은 물론 어려운 이웃을 향한 지속적인 사랑 나눔을 실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봉화군의회 “소외계층 복지증진 앞장설 것”..
뉴스

봉화군의회 “소외계층 복지증진 앞장설 것”

박세명 기자 sss0083@ksmnews.co.kr 입력 2022/09/05 21:30
요양원 등 5개소 시설 방문
애로사항 청취ㆍ관계자 격려


[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봉화군의회가 지난 1일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노인복지시설을 찾아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귀감을 사고있다.

이날 위문에는 노인복지센터, 요양원 등 지역 5개소의 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에 대한 현황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면서 관계자를 격려했다.

군의회는 이날 방문한 시설이 지역의 복지와 안전을 담당한 곳인 만큼 시설 운영상황을 살피고 실질적인 지원방향을 모색하는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김상희 의장은 "작은 정성으로 추석 명절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은 물론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봉화군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명절에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 전달은 물론 어려운 이웃을 향한 지속적인 사랑 나눔을 실천해 호평을 받고 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