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상주시 남원동번영회는 지난  5일 남원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연말을 맞아 ‘희망2025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남원동 지역을 더욱 활기차게 이끌어 나가고 있는 남원동번영회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부, 후원물품 전달, 사회봉사활동 등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조익희 번영회장은 “추위와 불경기로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 분들을 위해 우리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성금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가지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김영규 남원동장은 “이웃과 함께 나누는 마음으로 공동체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신 번영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 사회 나눔의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상주시 남원동번영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뉴스

상주시 남원동번영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김용묵 기자 kimym3398@ksmnews.co.kr 입력 2024/12/08 19:30

 


[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상주시 남원동번영회는 지난  5일 남원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연말을 맞아 ‘희망2025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남원동 지역을 더욱 활기차게 이끌어 나가고 있는 남원동번영회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부, 후원물품 전달, 사회봉사활동 등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조익희 번영회장은 “추위와 불경기로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 분들을 위해 우리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성금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가지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김영규 남원동장은 “이웃과 함께 나누는 마음으로 공동체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신 번영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 사회 나눔의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