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동촌신협 임직원은 지난 28일, ‘온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안심4동 취약계층 20가정에 이불을 전달하며 뜻깊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김경무 이사장은 “온세상 나눔캠페인은 서민과 지역사회를 먼저 생각하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며, “동촌신협은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할 것”이라고 했다. 전응진 안심4동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불을 후원해 주신 동촌신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촌신협의 나눔활동은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해 9회째를 맞이했으며, 전국 696개 신협에서 에너지 취약계층 가정에 이불 등 난방용품을 나누어 지역 내 나눔 온도를 높일 예정이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동촌신협, 대구 동구 안심4동에 취약계층 겨울이불 후원..
뉴스

동촌신협, 대구 동구 안심4동에 취약계층 겨울이불 후원

조필국 기자 cpkcomkid@ksmnews.co.kr 입력 2024/10/29 20:20

[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동촌신협 임직원은 지난 28일, ‘온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안심4동 취약계층 20가정에 이불을 전달하며 뜻깊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김경무 이사장은 “온세상 나눔캠페인은 서민과 지역사회를 먼저 생각하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며, “동촌신협은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할 것”이라고 했다.

전응진 안심4동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불을 후원해 주신 동촌신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촌신협의 나눔활동은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해 9회째를 맞이했으며, 전국 696개 신협에서 에너지 취약계층 가정에 이불 등 난방용품을 나누어 지역 내 나눔 온도를 높일 예정이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