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지난 10일, 군위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합사례관리분과는 추석을 맞이하여 군위군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의흥면 사랑이 꽃피는 오일장` 행사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를 했다. 이날 통합사례관리분과 위원들은 보건복지상담센터 129에 관한 퀴즈 등 다양한 방식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홍보하고 위원들이 직접 만든 친환경 수제 비누를 나누어 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이번 홍보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우리이웃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기를 바라며,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군위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합사례관리분과, 복지사각지대 발..
뉴스

군위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합사례관리분과, 복지사각지대 발굴 2차 홍보

조필국 기자 cpkcomkid@ksmnews.co.kr 입력 2024/09/11 20:36

↑↑ 9_협의체 2차 홍보(오일장)_주민복지실

[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지난 10일, 군위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합사례관리분과는 추석을 맞이하여 군위군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의흥면 사랑이 꽃피는 오일장' 행사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를 했다.
이날 통합사례관리분과 위원들은 보건복지상담센터 129에 관한 퀴즈 등 다양한 방식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홍보하고 위원들이 직접 만든 친환경 수제 비누를 나누어 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이번 홍보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우리이웃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기를 바라며,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