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대구시 동구 신암5동 민간사회안전망·지역사회보장협의회는 지난 21일부터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불 세탁 서비스를 하고 있다. 신암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이기도 한 이번 사업은 이불 세탁용 큰 세탁기가 없거나 세탁 비용에 어려움을 겪는 홀몸 어르신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불, 담요 등을 수거해 세탁 및 배달까지 한다. 또, 배달과 동시에 어르신들의 안부도 살핀다. 구자승 위원장은 “세탁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깨끗한 이불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희 신암5동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봉사에 참여해 주신 신암5동 민간사회안전망·지역사회협의체 회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행복한 동네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대구 동구 신암5동 민간사회안전망-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
뉴스

대구 동구 신암5동 민간사회안전망-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는 이불 세탁 봉사

조필국 기자 cpkcomkid@ksmnews.co.kr 입력 2024/05/22 20:20

↑↑ 신암5동민간사회안전망·지역사회보장협의회는 지난 21일부터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불 세탁 서비스를 하고 있다.

[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대구시 동구 신암5동 민간사회안전망·지역사회보장협의회는 지난 21일부터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불 세탁 서비스를 하고 있다.

신암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이기도 한 이번 사업은 이불 세탁용 큰 세탁기가 없거나 세탁 비용에 어려움을 겪는 홀몸 어르신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불, 담요 등을 수거해 세탁 및 배달까지 한다. 또, 배달과 동시에 어르신들의 안부도 살핀다.

구자승 위원장은 “세탁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깨끗한 이불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희 신암5동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봉사에 참여해 주신 신암5동 민간사회안전망·지역사회협의체 회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행복한 동네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