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영식기자] K-water 낙동강보관리단은 낙동강 주변에 거주하는 난방 취약계층을 개별 방문해 땔감 총 200여 톤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지원하는 땔감은 올해 낙동강에서 수거된 부유쓰레기 약 8000㎥ 중 분리 선별해 땔감용으로 자른 양질의 나무로, 땔감이 필요한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정에게 매년 지원하고 있다. 정용채 낙동강보관리단 단장은 “보 관리단에서는 매년 지역주민(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땔감 지원을 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뿌듯하고, 앞으로도 낙동강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K-water 낙동강보관리단, 땔감 지원..
뉴스

K-water 낙동강보관리단, 땔감 지원

김영식 기자 yskim684@ksmnews.co.kr 입력 2023/12/18 19:25

K-water 낙동강보관리단이 낙동강 주변에 거주하는 난방 취약계층을 개별 방문해 땔감 총 약 200여톤을 전달했다.      K-water 낙동강보관리단 제공 

[경상매일신문=김영식기자] K-water 낙동강보관리단은 낙동강 주변에 거주하는 난방 취약계층을 개별 방문해 땔감 총 200여 톤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지원하는 땔감은 올해 낙동강에서 수거된 부유쓰레기 약 8000㎥ 중 분리 선별해 땔감용으로 자른 양질의 나무로, 땔감이 필요한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정에게 매년 지원하고 있다.

정용채 낙동강보관리단 단장은 “보 관리단에서는 매년 지역주민(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땔감 지원을 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뿌듯하고, 앞으로도 낙동강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