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주철우기자]울진군 금강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한울원자력본부에서 지원해 추진하고 있는 마음 담은 김치 반찬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9월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송편과 과일, 간편하게 직접 조리해 드실 수 있는 부식으로 준비해 추석맞이 안부를 전하며 40세대에 전달했다. 최병식 민간위원장은 “추석 명절 전에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송편과 음식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공공위원장 박재용 금강송면장은 “평소에는 어르신들이 홀로 계시지만 명절에는 멀리 떨어져 지냈던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울진군 금강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치 반찬 지원..
뉴스

울진군 금강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치 반찬 지원

주철우 기자 uljin@ksmnews.co.kr 입력 2023/09/17 21:31




[경상매일신문=주철우기자]울진군 금강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한울원자력본부에서 지원해 추진하고 있는 마음 담은 김치 반찬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9월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송편과 과일, 간편하게 직접 조리해 드실 수 있는 부식으로 준비해 추석맞이 안부를 전하며 40세대에 전달했다.

최병식 민간위원장은 “추석 명절 전에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송편과 음식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공공위원장 박재용 금강송면장은 “평소에는 어르신들이 홀로 계시지만 명절에는 멀리 떨어져 지냈던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