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권용성기자]영주교육지원청은 최근 초.중.고등학교 교육기부 업무담당 교원을 대상으로 `2023년 교육기부 업무담당자 연수`를 실시했다. 13일 영주교육지원청에 따르면 영광여자중학교 손호성 교사와 무학중학교 윤영록 교사가 연수를 맡아 진행했으며 교육기부 사업 안내, 교육기부 활성화 방안, 학교에서 운영한 교육기부 사례 등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연수는 교육기부에 대한 이해도 제고 및 교육기부 활성화를 목적으로 교육기부 문화 활성화를 통해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확산, 포용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교육 기회의 평등 실현 및 교육격차 해소 추진하는 데에 의의를 둔다. 전태영 교육장은 "교육기부 사업의 활성화로 창의성과 인성을 갖춘 미래인재를 양성하고 다양한 교육기부 자원을 활용해 나눔과 배려의 문화가 확산되어 따뜻한 경북교육이 실현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영주교육지원청, 교육기부 업무담당자 연수..
뉴스

영주교육지원청, 교육기부 업무담당자 연수

권용성 기자 kyst4545@ksmnews.co.kr 입력 2023/09/13 21:45

↑↑ 영주교육지원청은 최근 초.중.고등학교 교육기부 업무담당 교원을 대상으로 '2023년 교육기부 업무담당자 연수'를 실시했다.

[경상매일신문=권용성기자]영주교육지원청은 최근 초.중.고등학교 교육기부 업무담당 교원을 대상으로 '2023년 교육기부 업무담당자 연수'를 실시했다.

13일 영주교육지원청에 따르면 영광여자중학교 손호성 교사와 무학중학교 윤영록 교사가 연수를 맡아 진행했으며 교육기부 사업 안내, 교육기부 활성화 방안, 학교에서 운영한 교육기부 사례 등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연수는 교육기부에 대한 이해도 제고 및 교육기부 활성화를 목적으로 교육기부 문화 활성화를 통해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확산, 포용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교육 기회의 평등 실현 및 교육격차 해소 추진하는 데에 의의를 둔다.

전태영 교육장은 "교육기부 사업의 활성화로 창의성과 인성을 갖춘 미래인재를 양성하고 다양한 교육기부 자원을 활용해 나눔과 배려의 문화가 확산되어 따뜻한 경북교육이 실현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