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동성중공업은 지난달 23일 신천3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저소득 청소년의 학용품 구입비로 25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기탁했다. 신천3동에 소재한 ㈜동성중공업은 강구조물 제작·설치·시공을 중심으로 종합 건설 사업을 수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매년 2천만원 상당의 금액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함께 나누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첫 후원으로 신학기를 맞아 저소득 청소년들이 학용품을 준비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25명의 청소년들에게 문화상품권 10만원씩(총 250만원)을 지원했다. 신정환 ㈜동성중공업 대표는 “친구들의 새로운 학교생활을 응원하고자 조그마한 선물을 준비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기분 좋은 출발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예희 신천3동장은 “매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동성중공업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주신 상품권을 어려운 학생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동성중공업, 대구 신천3동에 문화상품권 기탁..
뉴스

동성중공업, 대구 신천3동에 문화상품권 기탁

조필국 기자 cpkcomkid@ksmnews.co.kr 입력 2023/03/01 21:35

↑↑ ㈜동성중공업에서는 지난달 23일 신천3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저소득 청소년들에게 학용품 구입비로 25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기탁했다.

[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동성중공업은 지난달 23일 신천3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저소득 청소년의 학용품 구입비로 25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기탁했다.

신천3동에 소재한 ㈜동성중공업은 강구조물 제작·설치·시공을 중심으로 종합 건설 사업을 수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매년 2천만원 상당의 금액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함께 나누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첫 후원으로 신학기를 맞아 저소득 청소년들이 학용품을 준비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25명의 청소년들에게 문화상품권 10만원씩(총 250만원)을 지원했다.

신정환 ㈜동성중공업 대표는 “친구들의 새로운 학교생활을 응원하고자 조그마한 선물을 준비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기분 좋은 출발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예희 신천3동장은 “매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동성중공업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주신 상품권을 어려운 학생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