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전차진기자]칠곡군의회 이상승 의원(산업건설위원장)이 경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으로부터 `2022년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수상은 칠곡군의회 심청보 의장이 21일, 칠곡군의회 제288회 정례회를 마치고 전수했다. “경북의정봉사대상”은 지역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지방자치 실현에 솔선수범한 의원의 업적을 기리고자 수여하는 상으로 기초의회에서 연간 1명만이 수여받을 수 있다. 이상승 의원은 “의원은 주민을 대표하는 봉사자다”라는 철학으로 활발한 입법활동과 심도 있는 예산심의를 비롯해 의원연구단체 연구활동, 군민과 함께하는 동행의정 추진에 노력해왔다. △ 조례․규칙 발의 다수(그 중 대표발의 5건),△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참여 8회(위원장 2, 부위원장 1 포함)△의원연구단체 활동(참여의정연구회, 아동미래연구회) 또한, 불합리한 관행의 개선, 규정 신설 등 다양한 의정발언을 필두로, 주민불편․민원 사항이 접수되면 정책결정 시 반영하여, 주민편익을 증진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이상승 칠곡군의회 의원, 경북의정봉사대상 수상..
뉴스

이상승 칠곡군의회 의원, 경북의정봉사대상 수상

전차진 기자 plwoo2@ksmnews.co.kr 입력 2022/12/21 21:30


[경상매일신문=전차진기자]칠곡군의회 이상승 의원(산업건설위원장)이 경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으로부터 '2022년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수상은 칠곡군의회 심청보 의장이 21일, 칠곡군의회 제288회 정례회를 마치고 전수했다.

“경북의정봉사대상”은 지역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지방자치 실현에 솔선수범한 의원의 업적을 기리고자 수여하는 상으로 기초의회에서 연간 1명만이 수여받을 수 있다.

이상승 의원은 “의원은 주민을 대표하는 봉사자다”라는 철학으로 활발한 입법활동과 심도 있는 예산심의를 비롯해 의원연구단체 연구활동, 군민과 함께하는 동행의정 추진에 노력해왔다.


△ 조례․규칙 발의 다수(그 중 대표발의 5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참여 8회(위원장 2, 부위원장 1 포함)
△의원연구단체 활동(참여의정연구회, 아동미래연구회)

또한, 불합리한 관행의 개선, 규정 신설 등 다양한 의정발언을 필두로, 주민불편․민원 사항이 접수되면 정책결정 시 반영하여, 주민편익을 증진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