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신일권기자] 이노비즈협회 경북동부분회(회장 노준택)는 지난 19일 포항시 흥해읍행정복지센터(읍장 박용생)를 찾아 저소득층 가정의 학자금 후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경제적 위기로 학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이 있는 가정을 위해 쓰일 예정이며, 이노비즈협회 경북동부분회는 지난해와 올해 7월에 이어 흥해읍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실천해와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노준택 이노비즈협회 경북동부분회장은 “어떤 때보다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추운 연말에도 어려움을 겪는 가정이 없도록 지속적인 공헌활동을 통한 기업과 사회의 상생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회원들과 뜻을 모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용생 흥해읍장은 “올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노비즈협회 경북동부분회에 감사드리며 대상 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함께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이노비즈협회 경북동부분회, 포항 흥해읍 장학금 후원..
뉴스

이노비즈협회 경북동부분회, 포항 흥해읍 장학금 후원

신일권 기자 nanaconan@ksmnews.co.kr 입력 2022/12/19 21:35


[경상매일신문=신일권기자] 이노비즈협회 경북동부분회(회장 노준택)는 지난 19일 포항시 흥해읍행정복지센터(읍장 박용생)를 찾아 저소득층 가정의 학자금 후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경제적 위기로 학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이 있는 가정을 위해 쓰일 예정이며, 이노비즈협회 경북동부분회는 지난해와 올해 7월에 이어 흥해읍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실천해와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노준택 이노비즈협회 경북동부분회장은 “어떤 때보다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추운 연말에도 어려움을 겪는 가정이 없도록 지속적인 공헌활동을 통한 기업과 사회의 상생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회원들과 뜻을 모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용생 흥해읍장은 “올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노비즈협회 경북동부분회에 감사드리며 대상 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함께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