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 동부민요봉사단은 지난 15일 공성면회관 세미나실에서 지역 어르신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펼쳐 어르신들의 관심과 호응이 매우 뜨거웠다.   이날 공연은 장기간 코로나19로 인해 심신이 지친 어르신들의 마음을 위로해 드리고자 마련된 뜻깊은 자리로, 전쟁가, 상주아리랑을 비롯한 여러 지역의 아리랑 민요와 해금 연주 등 다양하고 흥겨운 문화공연이 이어졌다. 김범영 단장은 “이번 공연으로 코로나에 지친 어르신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활력있는 시간이 돼 건강하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읍면동 경로당 순회공연으로 안부와 위로를 전하는 동부민요봉사단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상주동부민요봉사단, 찾아가는 공연 ‘호응’..
뉴스

상주동부민요봉사단, 찾아가는 공연 ‘호응’

김용묵 기자 kimym3398@ksmnews.co.kr 입력 2022/09/19 21:36
공성면회관서 어르신 50명 참석


[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 동부민요봉사단은 지난 15일 공성면회관 세미나실에서 지역 어르신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펼쳐 어르신들의 관심과 호응이 매우 뜨거웠다.

 

이날 공연은 장기간 코로나19로 인해 심신이 지친 어르신들의 마음을 위로해 드리고자 마련된 뜻깊은 자리로, 전쟁가, 상주아리랑을 비롯한 여러 지역의 아리랑 민요와 해금 연주 등 다양하고 흥겨운 문화공연이 이어졌다.

김범영 단장은 “이번 공연으로 코로나에 지친 어르신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활력있는 시간이 돼 건강하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읍면동 경로당 순회공연으로 안부와 위로를 전하는 동부민요봉사단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