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권호경기자]포항해양경찰서는 물놀이 철 구명조끼 입기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국민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항해경 SNS 활용, 구명조끼 착용 인증샷을 게시한 자 중 추첨 및 선착순으로 해양경찰 캐릭터(해우리, 해누리) 인형과 키링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진행되고 해시태그 #포항해경구명조끼 기재하여 구명조끼 입은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안전문화 확산 정책에도 불구하고 최근 3년간 포항해경서 관할지역 내에서 총 90건의 연안사고가 발생하여 15명이 사망하였으며, 그 중 13명(86%)이 구명조끼를 입지 않은 것으로 파악되었다. 포항해경은 바다에서 안전벨트는 구명조끼라는 인식확산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항해양경찰서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포항해양경찰서, 구명조끼 인증샷 이벤트..
뉴스

포항해양경찰서, 구명조끼 인증샷 이벤트

권호경 기자 ohra01@ksmnews.co.kr 입력 2022/07/05 21:30
해시태그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

↑↑ 포항해경, 국민 참여 이색 이벤트 실시(포항해경에서 제작한 구명조끼 이벤트 홍보 포스터)

[경상매일신문=권호경기자]포항해양경찰서는 물놀이 철 구명조끼 입기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국민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항해경 SNS 활용, 구명조끼 착용 인증샷을 게시한 자 중 추첨 및 선착순으로 해양경찰 캐릭터(해우리, 해누리) 인형과 키링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진행되고 해시태그 #포항해경구명조끼 기재하여 구명조끼 입은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안전문화 확산 정책에도 불구하고 최근 3년간 포항해경서 관할지역 내에서 총 90건의 연안사고가 발생하여 15명이 사망하였으며, 그 중 13명(86%)이 구명조끼를 입지 않은 것으로 파악되었다.

포항해경은 바다에서 안전벨트는 구명조끼라는 인식확산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항해양경찰서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