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경상매일신문 |
|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9급∙소방 공무원 인강 전문 브랜드 모두공과 모두소에서 이리라 공무원 영어 기초어휘집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공과 모두소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0/14(월)부터 매일 밤 9시 선착순 100명에게 ‘리라클 영어 기초어휘 2300’을 제공한다. 공무원영어 어휘부분 베스트셀러(내부 교재 판매 권수 기준)인 ‘리라클 영어 기초어휘 2300’은 빠르게 독해력을 향상시켜 시간 안에 정확하게 문제를 풀어낼 수 있게 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과 기존회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영어 성적이 좋지 않아 고민이거나, 어휘가 부족해서 독해가 어렵다고 느끼는 9급공무원 및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공무원 영어와 소방 영어 학습은 어휘가 절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단어 암기에 소홀한 상태로 문제풀이에만 집중하고 있어 빠르게 실력이 늘지 않고 있다. 특히 독해의 경우, 어휘가 선행되지 않으면 지문 난이도에 따라 점수의 낙폭이 크기 때문에, 난이도에 흔들리지 않기 위해서는 어휘 실력은 필수다.
공무원 영어와 소방 영어 시험에 단어가 매우 중요하지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공무원 영단어 교재는 공무원 영어 시험에 적합하지 않은 교재들이 많다. 토익, 토플, 텝스 등의 시험과 공무원 영어 단어가 마구잡이로 섞여 있어, 분량이 방대할 뿐만 아니라 기출 어휘와 거리가 멀다.
또한 교재가 ABC 순서대로 되어있거나 단어들만 나열되어 있는 등 구성이 단순하여 수험생들은 학습방법이나 공부전략 없이 무작정 외울 수밖에 없게 되어있다. 이런 상황에서 수험생들이 9급공무원 및 소방 공무원 시험에 최적화된 어휘집을 선택하기란 쉽지 않다. 공무원시험에 적합하지 않은 교재로 공부하다 보니 당연히 공부량은 많아지고 단기합격은 어려워지게 된다.
이러한 시중 어휘집의 단점을 개선한 ‘리라클 영어 기초어휘 2300’은 현재 모두공 공무원영어 어휘부문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수험생들에게 인기인 이 교재는 9급공무원 및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적화된 영단어 1,800개와 숙어 500개로 구성하였다.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독해력을 빠르게 증진시킬 수 있는 어휘로만 엄선하여 품사와 중요도 순으로 정렬하였다.
3천개 이상의 예문을 통해 단어의 쓰임을 체화하고 실제 지문 적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40일동안 한 권을 마스터하도록 구성하여, 매일 스스로의 공부량을 체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루 분량이 끝날 때마다 POP퀴즈를 통해 암기한 내용을 복습하고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리라클 영어 기초어휘집 2300 선착순 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공, 모두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