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앵글’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5일 밤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은 전국시청률 10%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9.1%에 비해 0.9%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날 극중 윤양하(임시완 분)가 장동수(이범수 분), 허영달(김재중 분)과 형제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트라이앵글’은 지난 7일부터 시청률 9%대를 유지하다 이날 처음으로 두자릿수를 기록하며 월화극의 선두주자로 떠올랐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KBS2 ‘트로트의 연인’은 8.5%, SBS ‘유혹’은 8.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트라이앵글’ 월화극 시청률 ‘1위’..
뉴스

‘트라이앵글’ 월화극 시청률 ‘1위’

뉴스1 기자 입력 2014/07/16 15:37
시청률 10%…두자릿수 첫 돌파

‘트라이앵글’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5일 밤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은 전국시청률 10%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9.1%에 비해 0.9%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날 극중 윤양하(임시완 분)가 장동수(이범수 분), 허영달(김재중 분)과 형제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트라이앵글’은 지난 7일부터 시청률 9%대를 유지하다 이날 처음으로 두자릿수를 기록하며 월화극의 선두주자로 떠올랐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KBS2 ‘트로트의 연인’은 8.5%, SBS ‘유혹’은 8.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150자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8자 이상 20자 이하로 입력하시고, 영문 문자와 숫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