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진현기자]영양군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11일 오전 11시부터 영양전통시장 일대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최근 침체된 경기 속 위축된 소비심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따뜻한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추진된 이번 행사는 영양군 전 공직자뿐만 아니라 지역 공공기관 및 유관기관‧단체들도 참여해 큰 힘을 보탰다.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한 영양군청 직원들은 영양전통시장 내 여러 점포를 방문해 제수용품 및 명절 선물을 구입하고, 상인들과 시장 활성화를 위한 의견을 나누며 지역 민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통시장을 찾았다”며 “앞으로도 넉넉한 인심과 정을 느낄 수 있는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모두가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영양군, 명절맞이 장보기는 전통시장에서..
뉴스

영양군, 명절맞이 장보기는 전통시장에서

김진현 기자 kjh6830959@ksmnews.co.kr 입력 2024/09/11 19:55


[경상매일신문=김진현기자]영양군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11일 오전 11시부터 영양전통시장 일대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최근 침체된 경기 속 위축된 소비심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따뜻한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추진된 이번 행사는 영양군 전 공직자뿐만 아니라 지역 공공기관 및 유관기관‧단체들도 참여해 큰 힘을 보탰다.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한 영양군청 직원들은 영양전통시장 내 여러 점포를 방문해 제수용품 및 명절 선물을 구입하고, 상인들과 시장 활성화를 위한 의견을 나누며 지역 민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통시장을 찾았다”며 “앞으로도 넉넉한 인심과 정을 느낄 수 있는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모두가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