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종수기자] 군위군은 직원들의 친절도에 관한 현황을 파악, 미흡한 분야를 개선하고 민원친절도를 향상하기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진행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전문 교육기관 강사를 초빙해 진행됐으며, 교육 내용은 △기본적인 전화 및 방문응대 △서비스 마인드 고취 등에 대한 교육 등 현장감 있는 교육으로 진행했다.또한 민원응대 경험이 적은 직원들뿐만 아니라 오랜 근무경험을 갖고 있는 직원들에게도 현장에서 마주할 수 있는 각종 상황에 대해 사전에 파악하고 대처방안을 학습할 수 있는 등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군은 교육 이후 전문 모니터 요원이 민원인을 가장해 민원응대 매뉴얼에 따른 대군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미흡한 점은 무엇인지 모니터링해 교육의 실질적인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김진열 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 군민과 직원들이 더 소통할 수 있고, 가까워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군민에게 다가가는 행정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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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위군, 민원친절도 향상 위한 친절교육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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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위군, 민원친절도 향상 위한 친절교육 추진

박종수 기자 gsm333@hanmail.net 입력 2023/02/15 21:41

↑↑ 김진열 군수가 친절교육에 앞서 교육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경상매일신문=박종수기자] 군위군은 직원들의 친절도에 관한 현황을 파악, 미흡한 분야를 개선하고 민원친절도를 향상하기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진행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전문 교육기관 강사를 초빙해 진행됐으며, 교육 내용은 △기본적인 전화 및 방문응대 △서비스 마인드 고취 등에 대한 교육 등 현장감 있는 교육으로 진행했다.

또한 민원응대 경험이 적은 직원들뿐만 아니라 오랜 근무경험을 갖고 있는 직원들에게도 현장에서 마주할 수 있는 각종 상황에 대해 사전에 파악하고 대처방안을 학습할 수 있는 등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군은 교육 이후 전문 모니터 요원이 민원인을 가장해 민원응대 매뉴얼에 따른 대군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미흡한 점은 무엇인지 모니터링해 교육의 실질적인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김진열 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 군민과 직원들이 더 소통할 수 있고, 가까워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군민에게 다가가는 행정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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