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신일권기자] 포항시 장량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연학)에서는 1일(수) 장성푸르지오 경로당 개소식을 개최하였다.이날 개소식은 단지내 위치한 경로당에서 진행되었고, 한상호 북구청장, 박용선 경북도의회 부의장, 김성조 포항시의원, 김민정 포항시의원, 대한노인회 포항시지회장, 장량동 새마을금고 이사장등이 참석하였으며, 경과보고, 현판 제막식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장성푸르지오 경로당은 지속되는 코로나로 입주 후 2년간 개소하지 못하였으나 이번 경로당 개소로 편의시설을 갖추고 친목도모와 여가활용공간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어르신들의 뜻을 모아 2022년 말 등록을 완료하고 정식경로당으로 운영비, 난방비, 냉방비등의 보조금을 지원받게 된다. 박성원 경로당 회장은 “26명의 회원이 서로 힘을 실어주며, 만날수록 반갑고 행복한 건강한 경로당이 되도록 앞장서고, 모범이 되는 아파트 어르신 모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연학 장량동장은 “장성푸르지오 경로당은 평균연령이 70세로 젊은 경로당 인 만큼 다양한 활동공간으로 사용되기를 바라며, 장량동의 서른번째 경로당 개소를 축하한다” 고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포항시 장량동, 장성푸르지오 경로당 개소식..
뉴스

포항시 장량동, 장성푸르지오 경로당 개소식

신일권 기자 nanaconan@ksmnews.co.kr 입력 2023/02/01 21:34


[경상매일신문=신일권기자] 포항시 장량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연학)에서는 1일(수) 장성푸르지오 경로당 개소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개소식은 단지내 위치한 경로당에서 진행되었고, 한상호 북구청장, 박용선 경북도의회 부의장, 김성조 포항시의원, 김민정 포항시의원, 대한노인회 포항시지회장, 장량동 새마을금고 이사장등이 참석하였으며, 경과보고, 현판 제막식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장성푸르지오 경로당은 지속되는 코로나로 입주 후 2년간 개소하지 못하였으나 이번 경로당 개소로 편의시설을 갖추고 친목도모와 여가활용공간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어르신들의 뜻을 모아 2022년 말 등록을 완료하고 정식경로당으로 운영비, 난방비, 냉방비등의 보조금을 지원받게 된다.

박성원 경로당 회장은 “26명의 회원이 서로 힘을 실어주며, 만날수록 반갑고 행복한 건강한 경로당이 되도록 앞장서고, 모범이 되는 아파트 어르신 모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연학 장량동장은 “장성푸르지오 경로당은 평균연령이 70세로 젊은 경로당 인 만큼 다양한 활동공간으로 사용되기를 바라며, 장량동의 서른번째 경로당 개소를 축하한다” 고 전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