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종수기자] 군위군 효령면에 익명의 기부자가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양곡(10Kg) 100포를 기탁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효령면은 익명의 기부자를 수소문 끝에 연락을 해보니 “새해에 취약계층 가구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뜻을 밝혔다.김장헌 효령면장은 “코로나19 및 경제적으로 모두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익명의 기부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새해 지역주민들에게 희망을 전해드리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군위군 효령면, 한파 녹이는 익명의 기부..
뉴스

군위군 효령면, 한파 녹이는 익명의 기부

박종수 기자 gsm333@hanmail.net 입력 2023/01/03 21:41

↑↑ 효령면에 익명의 기부자가 양곡(10kg) 100포를 기탁했다. 군위군 제공

[경상매일신문=박종수기자] 군위군 효령면에 익명의 기부자가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양곡(10Kg) 100포를 기탁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효령면은 익명의 기부자를 수소문 끝에 연락을 해보니 “새해에 취약계층 가구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뜻을 밝혔다.

김장헌 효령면장은 “코로나19 및 경제적으로 모두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익명의 기부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새해 지역주민들에게 희망을 전해드리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