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종수기자] 군위군은 지난 21일 군위소년소녀합창단에서 희망2023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기탁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군위군 저소득층 가정 등을 비롯한 취약계층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정화경 지휘자는 “합창단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성금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열 군수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담긴 따뜻한 나눔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한 성금은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군위소년소녀합창단, 이웃돕기성금 100만원 기탁..
뉴스

군위소년소녀합창단, 이웃돕기성금 100만원 기탁

박종수 기자 gsm333@hanmail.net 입력 2022/12/22 21:37

↑↑ 군위소년소녀합창단원들이 군청을 방문해 김진열 군수에게 불우이웃돕기 성금 1백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경상매일신문=박종수기자] 군위군은 지난 21일 군위소년소녀합창단에서 희망2023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기탁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군위군 저소득층 가정 등을 비롯한 취약계층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정화경 지휘자는 “합창단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성금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열 군수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담긴 따뜻한 나눔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한 성금은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