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건공단 경북동부지사(지사장 최창률)는 지난 6일 지사 2층 회의실에서 관내 무재해목표달성 사업장의 인증식을 가졌다.무재해 목표달성을 위해 노ㆍ사가 한마음으로 적극적인 무재해운동을 추진한 결과 제조업에서는 대성기업(주) 21배, ㈜코렘 9배, ㈜EG포텍 8배, 대성전장 6배 의 무재해 목표를 달성했으며, 서비스업에서는 ㈜성광 13배 무재해 목표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룩해 각각 무재해목표달성 사업장으로 인증받았다. 특히 대성기업(주)는 제조업종으로 철스크랩 절단을 전문으로 하는 사업장으로 KOSHA18001 및 위험성평가인증 등 무재해 목표달성을 위해 전직원이 참여해 안전문화운동을 펼쳤으며, ㈜성광은 포스코 내의 조명시설의 교체 및 시설유지보수를 담당하는 사업장으로 무재해 목표달성을 위해 위험성평가 실시 및 포스코 공생프로그램 참여 등 산재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상매일신문=이종협기자]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안전보건공단 경북동부지사, 무재해목표달성 사업장 인증식..
뉴스

안전보건공단 경북동부지사, 무재해목표달성 사업장 인증식

이종협 기자 입력 2016/10/10 00:24

안전보건공단 경북동부지사(지사장 최창률)는 지난 6일 지사 2층 회의실에서 관내 무재해목표달성 사업장의 인증식을 가졌다.
무재해 목표달성을 위해 노ㆍ사가 한마음으로 적극적인 무재해운동을 추진한 결과 제조업에서는 대성기업(주) 21배, ㈜코렘 9배, ㈜EG포텍 8배, 대성전장 6배 의 무재해 목표를 달성했으며, 서비스업에서는 ㈜성광 13배 무재해 목표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룩해 각각 무재해목표달성 사업장으로 인증받았다.
특히 대성기업(주)는 제조업종으로 철스크랩 절단을 전문으로 하는 사업장으로 KOSHA18001 및 위험성평가인증 등 무재해 목표달성을 위해 전직원이 참여해 안전문화운동을 펼쳤으며, ㈜성광은 포스코 내의 조명시설의 교체 및 시설유지보수를 담당하는 사업장으로 무재해 목표달성을 위해 위험성평가 실시 및 포스코 공생프로그램 참여 등 산재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상매일신문=이종협기자]
↑↑ 안전보건공단 경북동부지사(지사장 최창률)는 지난 6일 지사 2층 회의실에서 무재해목표를 달성한 대성기업(주) 등 5개 업체를 선정해 인증서를 전달했다.
ⓒ 경상매일신문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