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프로야구팬들이 송성문 막말 사태에 큰 충격을 받았다. 사건 당사자는 비난 세례가 쏟아지자 야구팬에게 메시지만 보내고 SNS의 문을 잠궜다. 23일 개인 SNS에 비난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보낸 팬에게 송성문은 사과 메시지를 전송했다. 이후 SNS는 비공개로 바뀌었다. 하지만 공식 사과는..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드디어 시작할까? KBS가 입을 열었다. '1박 2일' 시즌4 첫 촬영 시기와 관련한 입장이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SNS 리플 때문에 날벼락을 맞은 장범준. 이 사태를 지켜보는 시민들의 반응도 분분하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 반향을 일으킨 60계치킨. 새로운 메뉴로 CCTV 전략 마케팅에 이어 성공을 거둘 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치킨브랜드 60계치킨은 23일 토스 행운퀴즈를 통해 '60계치킨 치즈볼'과 '60계치킨 고추윙봉' 출시 관련 소식을 전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신참..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폐를 망가뜨린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액상형 전자담배'(액상 전자담배)의 성분은 뭘까?23일 우리 정부가 이용 금지 발표안을 공개해 애연가들을 놀라게 했다. 심각한 폐손상을 유발할 수 있으니 검증이 끝나기 전까지 하지 말라는 내용이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정경심 교수를 도마에 올린 언론사들의 태도가 엇갈리고 있다. 사진에 담긴 그의 얼굴을 그대로 드러낸 언론사도, 모자이크 처리를 해 알아볼 수 없게 한 언론사도 있었다.23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정경심 동양대 교수에 대한 영상실질심사가 열렸다. 이 자리에 출석한 정경심 ..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프론틴 관련 제품이 온라인퀴즈로 나온 후 프로틴(protein) 성분에 대한 네티즌의 궁금증이 커졌다. 건강기능식품 업체 칼로바이는 23일 토스 행운퀴즈를 통해 '김종국 프로틴에이드' 제품을 소개했다. 제품명에 포함된 프로틴은 우리가 알고 있는 단백질이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재벌가 며느리가 됐는데 왜 집 밖을 나가지 않게 됐을까? 연기자 신주아가 남다른 사연을 고백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everyone '비디오스타'에서 "방콕만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태국의 재벌 후계자와 웨딩마치를 울린 후 태국(방콕)과 한국을 오가며 살게 된 이후 바뀐 삶이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성폭력 혐의로 김준기(75) 전 동부그룹(현 DB그룹) 회장이 검거된 가운데, 피해자가 주장한 김 전 회장의 범행 전 특정한 행동에 관심이 모아졌다.
"우승하면 문신으로 몸에 새기겠어요." 화제의 '아기상어'를 문신으로 하겠다는 메이저리그 야구선수가 등장했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온라인에서 인기스타인 강태리가 생애 첫 차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온라인 퀴즈로 등장한 크릴오일(Krill oil)에 대한 네티즌의 궁금증이 급증했다. 22일 식품업체 청년곡창은 허니스크린 퀴즈를 통해 '청년곡창 방탄크릴오일'을 알렸다. 여기서 크릴오일은 세간에 흔히 알려진 새우의 오일이 아니다. 남극해에 사는 동물성 플라크톤 크릴에서 추출하는 ..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 셰프 박경례가 이혼 사실을 고백했다. 여기에 아픈 가족사까지 털어놨다.21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그는 "과거 이혼해서 아들을 직접 키우지 못했다"라고 회상했다. 대구에서 대구뽈찜으로 유명한 요리장인 겸 요식사업가인 그는 각종 방송에서 카리..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탈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닥터포헤어가 나섰다. 현빈을 이용한 스타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두피케어 브랜드 Dr.FORHAIR(휴메이저)은 22일 토스 행운퀴즈를 통해 '닥터포헤어 현빈' 행사를 홍보했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새로운 도전에 나섰던 배우 성현아가 유튜버 활동을 포기했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시장 장악에 나선 케이카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경찰청 옥상에서 29세 현직 경찰관이 스스로 몸을 던져 충격을 안겼다. 여자친구가 미리 신고했으나 불상사가 벌어졌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도대체 '신세경 치랭스'가 뭔가요? 네티즌들이 치랭스 패션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다. 애슬레저룩 전문 브랜드 안다르는 22일 캐시슬라이드 퀴즈를 통해 '신세경 치랭스 1&1' 행사를 알렸다. 이후 치랭스가 무엇인지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 말 그대로 레깅스에 치마..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아나운서 출신 작가인 손미나가 지천명(知天命)을 눈 앞에 두고도 여전히 젊음의 에너지를 내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