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재)금복장학재단은 지난 12일 봉화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사)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기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금복장학재단은 ㈜금복주 창사 50주년인 지난 2007년 설립돼 학술연구 활동, 청소년 선도사업, 체육특기 학생 지원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이어가고 있다.이날 장학기금 기탁식에는 김일환 ㈜금복주 대표이사가 직접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기부로 누적 기부금이 총 2천만원에 달한다.김일환 금복주 대표이사는 “지역의 청소년들이 큰 꿈을 꾸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이번 장학금기탁을 통해 작은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취지를 전했다.박현국 군수는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감사하며 기탁한 장학기금은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금복장학재단, 봉화군 교발위에 1천만원..
뉴스

금복장학재단, 봉화군 교발위에 1천만원

박세명 기자 sss0083@ksmnews.co.kr 입력 2024/11/14 19:47


[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재)금복장학재단은 지난 12일 봉화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사)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기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금복장학재단은 ㈜금복주 창사 50주년인 지난 2007년 설립돼 학술연구 활동, 청소년 선도사업, 체육특기 학생 지원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장학기금 기탁식에는 김일환 ㈜금복주 대표이사가 직접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기부로 누적 기부금이 총 2천만원에 달한다.

김일환 금복주 대표이사는 “지역의 청소년들이 큰 꿈을 꾸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이번 장학금기탁을 통해 작은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취지를 전했다.

박현국 군수는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감사하며 기탁한 장학기금은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