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주철우기자]울진군은 지난 15일 ‘2022년 경관디자인 시군 업무평가’의 옥외광고 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기관 표창을 받았다. 이번 표창은 경상북도 23개 지자체를 대상으로, 불법 광고물 정비와 옥외광고물 업무 등 3개 분야 10개 지표를 종합하여 평가한 결과다. 군은 울진군 옥외광고협회와의 민간위탁을 통해 불법 유동형 광고물의 정비와 현수막 게시대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노후된 거리 이미지 개선을 위해 지역 및 업소의 특성을 살린 간판개선사업을 시행하였고, 현수막 게시대를 확충하여 도시미관을 향상한 점 등이 우수시책으로 평가받았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옥외광고 업무 추진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신 군민 여러분들과 울진군 옥외광고협회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군민의 쾌적한 삶과 아름다운 가로경관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옥외광고 및 경관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울진군 2022년 옥외광고분야 우수기관 선정..
뉴스

울진군 2022년 옥외광고분야 우수기관 선정

주철우 기자 uljin@ksmnews.co.kr 입력 2022/12/18 21:58

[경상매일신문=주철우기자]울진군은 지난 15일 ‘2022년 경관디자인 시군 업무평가’의 옥외광고 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기관 표창을 받았다.

이번 표창은 경상북도 23개 지자체를 대상으로, 불법 광고물 정비와 옥외광고물 업무 등 3개 분야 10개 지표를 종합하여 평가한 결과다.

군은 울진군 옥외광고협회와의 민간위탁을 통해 불법 유동형 광고물의 정비와 현수막 게시대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노후된 거리 이미지 개선을 위해 지역 및 업소의 특성을 살린 간판개선사업을 시행하였고, 현수막 게시대를 확충하여 도시미관을 향상한 점 등이 우수시책으로 평가받았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옥외광고 업무 추진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신 군민 여러분들과 울진군 옥외광고협회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군민의 쾌적한 삶과 아름다운 가로경관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옥외광고 및 경관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