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성낙성기자]청도군 각북면 새마을3단체는 지난 7일 회원 1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집 고쳐주기’ 행사를 가졌다.이날 새마을3단체 회원들은 각북면 덕촌2리에 거주하는 심모 씨 가정을 방문해 노후된 벽지와 장판지를 교체하고, 내·외부 쓰레기 수거, 집안 청소 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심모 씨는 “기존 집이 노후하고 습해 생활하기가 불편했는데, 명절을 앞두고 집 수리를 도와줘서 큰 도움이 됐고 생활도 쾌적해졌다”며 감사를 표했다.김상옥 각북면장은 “명절과 농번기를 맞아 바쁜 와중에도 이웃을 위해 사랑의 집 고쳐주기 행사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 3단체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따뜻하고 인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청도군 각북면 새마을 3단체, 사랑의 집고쳐주기 행사..
뉴스

청도군 각북면 새마을 3단체, 사랑의 집고쳐주기 행사

성낙성 기자 jebo8585@ksmnews.co.kr 입력 2023/09/10 21:30

↑↑ 청도군 각북면 새마을 3단체가 집고쳐주기 행사를 가졌다 사진/청도군 제공

[경상매일신문=성낙성기자]청도군 각북면 새마을3단체는 지난 7일 회원 1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집 고쳐주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새마을3단체 회원들은 각북면 덕촌2리에 거주하는 심모 씨 가정을 방문해 노후된 벽지와 장판지를 교체하고, 내·외부 쓰레기 수거, 집안 청소 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심모 씨는 “기존 집이 노후하고 습해 생활하기가 불편했는데, 명절을 앞두고 집 수리를 도와줘서 큰 도움이 됐고 생활도 쾌적해졌다”며 감사를 표했다.
김상옥 각북면장은 “명절과 농번기를 맞아 바쁜 와중에도 이웃을 위해 사랑의 집 고쳐주기 행사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 3단체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따뜻하고 인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