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성낙성기자] 고령군은 지역에서 운행되는 택배차량을 활용해 치매예방 및 치매조기검진사업 안내 문구를 부착해 고령군민에게 홍보하며 치매 친화적인 환경 조성을 위한 홍보활동을 시작했다.고령군치매안심센터는 마을 곳곳으로 운행하고 배송 후 정차 중에도 지속적인 홍보를 할 수 있다는 택배차량의 장점을 활용해 홍보를 시작했다. 지역 택배차량 5대에 치매예방프로그램 및 치매조기검진에 관해 홍보를 실시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치매 관련 사업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김곤수 보건소장은 “이번 택배차량 홍보를 통해 치매예방 및 조기검진 사업뿐만 아니라 인식개선을 통해 고령군민들에게 치매안심센터 이용률을 높이고 치매프로그램 참여를 확대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고령군, 택배차량 활용 치매예방ㆍ조기검진 홍보..
뉴스

고령군, 택배차량 활용 치매예방ㆍ조기검진 홍보

성낙성 기자 jebo8585@ksmnews.co.kr 입력 2023/03/07 21:30
365일 달리는 치매광고

↑↑ 고령군치매안심센터는 택배차량을 이용한 홍보를 실시하고있다.사진/고령군 제공

[경상매일신문=성낙성기자] 고령군은 지역에서 운행되는 택배차량을 활용해 치매예방 및 치매조기검진사업 안내 문구를 부착해 고령군민에게 홍보하며 치매 친화적인 환경 조성을 위한 홍보활동을 시작했다.
고령군치매안심센터는 마을 곳곳으로 운행하고 배송 후 정차 중에도 지속적인 홍보를 할 수 있다는 택배차량의 장점을 활용해 홍보를 시작했다.
지역 택배차량 5대에 치매예방프로그램 및 치매조기검진에 관해 홍보를 실시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치매 관련 사업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
김곤수 보건소장은 “이번 택배차량 홍보를 통해 치매예방 및 조기검진 사업뿐만 아니라 인식개선을 통해 고령군민들에게 치매안심센터 이용률을 높이고 치매프로그램 참여를 확대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