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농업 및 임업용 기계 제조 전문기업인 ㈜황소농기계(대구 달성군 현풍읍 소재)가 지난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의 나눔 확산 프로그램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해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로 약속했다.㈜황소농기계 신종범 대표는 “지역사회의 어려우신 분들이 올 한해를 따뜻하게 잘 마무리 하는데 이번 캠페인 참여가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대구지역에 나눔문화가 뿌리내리고 자리 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사회환원 활동과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은 대구지역 위기가정을 돕는 기업 참여형 정기후원 프로그램으로, 후원금은 각종 재난재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내 위기가정을 위해 사용되며 법정기부금으로 처리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053-550-7141)로 문의하면 된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황소농기계,‘씀씀이가 바른기업’ 가입..
뉴스

황소농기계,‘씀씀이가 바른기업’ 가입

이태헌 기자 leeth9048@ksmnews.co.kr 입력 2022/12/27 21:44


[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농업 및 임업용 기계 제조 전문기업인 ㈜황소농기계(대구 달성군 현풍읍 소재)가 지난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의 나눔 확산 프로그램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해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로 약속했다.
㈜황소농기계 신종범 대표는 “지역사회의 어려우신 분들이 올 한해를 따뜻하게 잘 마무리 하는데 이번 캠페인 참여가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대구지역에 나눔문화가 뿌리내리고 자리 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사회환원 활동과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은 대구지역 위기가정을 돕는 기업 참여형 정기후원 프로그램으로, 후원금은 각종 재난재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내 위기가정을 위해 사용되며 법정기부금으로 처리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053-550-7141)로 문의하면 된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