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권호경기자] 해수욕장 개장 첫 날 경북 포항서 물놀이하던 70대 노인이 숨진 채 발견됐다.10일 경북도소방본부에 따르면 지난 9일 오후 3시 10분께 포항시 북구 송라면 화진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하던 A(73)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A씨는 지인이 수면 위에 엎드려 있는 것을 발견하고 구조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포항지역은 지난 9일 관내 해수욕장을 일제히 개장했다.경찰은 현재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9일 오후 4시 29분께 경주시 감포읍 한 펜션에서도 B(4)군이 수영장에 빠졌으나 구조돼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해수욕장 개장 첫 날…포항서 물놀이하던 70대 숨져..
뉴스

해수욕장 개장 첫 날…포항서 물놀이하던 70대 숨져

권호경 기자 ohra01@ksmnews.co.kr 입력 2022/07/10 21:30

[경상매일신문=권호경기자] 해수욕장 개장 첫 날 경북 포항서 물놀이하던 70대 노인이 숨진 채 발견됐다.

10일 경북도소방본부에 따르면 지난 9일 오후 3시 10분께 포항시 북구 송라면 화진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하던 A(73)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A씨는 지인이 수면 위에 엎드려 있는 것을 발견하고 구조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포항지역은 지난 9일 관내 해수욕장을 일제히 개장했다.

경찰은 현재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9일 오후 4시 29분께 경주시 감포읍 한 펜션에서도 B(4)군이 수영장에 빠졌으나 구조돼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