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는 지난 6일 고객만족서포터즈 3분기 간담회를 개최해 고객의 소리 수집과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로 행정서비스 개선을 이끌어낸 고객만족서포터즈를 격려하고 남은 분기 서포터즈의 역할과 발전적인 활동방향을 토의했다. [경상매일신문=김용호기자]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구미, 고객만족서포터즈 3분기 간담회..
뉴스

구미, 고객만족서포터즈 3분기 간담회

김용호 기자 gsm112@naver.com 입력 2016/10/10 00:15

구미시는 지난 6일 고객만족서포터즈 3분기 간담회를 개최해 고객의 소리 수집과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로 행정서비스 개선을 이끌어낸 고객만족서포터즈를 격려하고 남은 분기 서포터즈의 역할과 발전적인 활동방향을 토의했다. [경상매일신문=김용호기자]

↑↑ 구미시 고객만족서포터즈
ⓒ 경상매일신문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