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보건소를 이용하는 군민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보건소 회의실에서 지난 8~9일 양일간 보건기관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및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직원들에게 평소 민원인에 대한 친절의 중요성과 마인드를 보다 더 함양시키며, 전화응대시 민원인에게 맞는 응대방법을 시연함으로써 직원들이 자연스럽게 친절을 생활화될 수 있도록 하며 군민들에게는 고품질의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 하고자 마련됐다. [경상매일신문=조헌국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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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소 직원 전화친절 교육

조헌국 기자 입력 2016/03/11 00:25
-친절을 생활화로 군민들에게 고품질의 보건의료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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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성군은 보건소를 이용하는 군민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보건소 회의실에서 지난 8~9일 양일간 보건기관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및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직원들에게 평소 민원인에 대한 친절의 중요성과 마인드를 보다 더 함양시키며, 전화응대시 민원인에게 맞는 응대방법을 시연함으로써 직원들이 자연스럽게 친절을 생활화될 수 있도록 하며 군민들에게는 고품질의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 하고자 마련됐다. [경상매일신문=조헌국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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