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준영기자]선산보건소는 8월부터 2인 1조로 짝을 지어 한 달간 21만 보(2인 모두)를 걷는 `즐겁기 짝이 있는 걷기` 챌린지를 운영하며, 매달 100팀을 대상으로 3회에 걸쳐 진행한다.챌린지는 걷기 앱 ‘워크온’을 이용해 누적 걸음 수 기준으로 한 달에 2인 모두 21만 보 이상(하루 1만 보 제한)을 달성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프로그램이다.지난 5~20일까지 QR코드 및 걷기 앱 ‘워크온’ 커뮤니티 가입을 통한 신청자 접수가 이뤄졌으며, 2~3회차도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할 예정이다.구미시민이면 누구나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워크온`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뒤 챌린지 화면에서 `즐겁기 짝이 있는 걷기(8월)`에 참여하기를 선택하고 앱을 켠 후 휴대전화를 소지한 채로 자유롭게 걷기를 진행하면 된다.권준경 선산보건소장은 “일상에서 걷기 실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색있는 걷기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건강한 습관 형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구미시 선산보건소, 함께 걸어 행복하고 건강한 걷기챌린지..
뉴스

구미시 선산보건소, 함께 걸어 행복하고 건강한 걷기챌린지 운영

조준영 기자 jyc1219@ksmnews.co.kr 입력 2023/07/25 21:31


[경상매일신문=조준영기자]선산보건소는 8월부터 2인 1조로 짝을 지어 한 달간 21만 보(2인 모두)를 걷는 '즐겁기 짝이 있는 걷기' 챌린지를 운영하며, 매달 100팀을 대상으로 3회에 걸쳐 진행한다.

챌린지는 걷기 앱 ‘워크온’을 이용해 누적 걸음 수 기준으로 한 달에 2인 모두 21만 보 이상(하루 1만 보 제한)을 달성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5~20일까지 QR코드 및 걷기 앱 ‘워크온’ 커뮤니티 가입을 통한 신청자 접수가 이뤄졌으며, 2~3회차도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구미시민이면 누구나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워크온'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뒤 챌린지 화면에서 '즐겁기 짝이 있는 걷기(8월)'에 참여하기를 선택하고 앱을 켠 후 휴대전화를 소지한 채로 자유롭게 걷기를 진행하면 된다.

권준경 선산보건소장은 “일상에서 걷기 실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색있는 걷기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건강한 습관 형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