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상주시는 지난 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민선8기 상주시가 당면한 현안사업 중 핵심 역점시책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상주시 역점시책 추진단’을 구성하고 첫 회의인 ‘상주시 역점시책 추진 점검회의’를 열어 본격적인 추진단 활동에 들어가 주목을 끌고 있다.상주시 역점시책 추진단은, 정진환 부시장을 단장으로 총괄반, 지원및홍보반, 핵심 역점시책을 추진하는 4개반을 중심으로 한 총 6개반으로 구성했다. 현재 상주시가 추진 중인 4개의 핵심 현안사업의 추진방향과 대응방안을 공유하고 검토해 나갈 예정이다.이날 점검회의에서는 각 반별 진행 중인 문화예술회관 이전, 신청사 건립, 공설추모공원 조성, 적십자병원 이전신축에 대한 사업추진 현황과 문제점, 향후계획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정진환 역점시책 추진단장은 “중흥하는 미래상주 건설을 위한 4개의 역점시책은 시정의 가장 우선 순위에 두고 추진할 핵심 현안사업으로, 연속성을 바탕으로 꼼꼼히 점검하고, 속도감 있게 추진해, 상주 발전의 초석을 다지고, 시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상주시 핵심 역점시책 속도감 있게 추진..
뉴스

상주시 핵심 역점시책 속도감 있게 추진

김용묵 기자 kimym3398@ksmnews.co.kr 입력 2022/08/07 21:48
추진단 구성 후 첫 점검회의 개최
4개사업 추진방향ㆍ대응방안 공유
시민 삶의 질 개선 위해 노력 최선

[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상주시는 지난 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민선8기 상주시가 당면한 현안사업 중 핵심 역점시책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상주시 역점시책 추진단’을 구성하고 첫 회의인 ‘상주시 역점시책 추진 점검회의’를 열어 본격적인 추진단 활동에 들어가 주목을 끌고 있다.
상주시 역점시책 추진단은, 정진환 부시장을 단장으로 총괄반, 지원및홍보반, 핵심 역점시책을 추진하는 4개반을 중심으로 한 총 6개반으로 구성했다.

현재 상주시가 추진 중인 4개의 핵심 현안사업의 추진방향과 대응방안을 공유하고 검토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점검회의에서는 각 반별 진행 중인 문화예술회관 이전, 신청사 건립, 공설추모공원 조성, 적십자병원 이전신축에 대한 사업추진 현황과 문제점, 향후계획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진환 역점시책 추진단장은 “중흥하는 미래상주 건설을 위한 4개의 역점시책은 시정의 가장 우선 순위에 두고 추진할 핵심 현안사업으로, 연속성을 바탕으로 꼼꼼히 점검하고, 속도감 있게 추진해, 상주 발전의 초석을 다지고, 시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