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국민건강보험 대구중부지사는 지난 15일 지사 회의실에서 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반부패·청렴문화 확산 및 윤리·인권 경영 실천을 위한 ‘2023년 청렴 및 윤리헌장 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이날 결의대회에선 청렴 선언문과 윤리헌장 실천 결의문 낭독을 통해 임·직원의 모두가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원칙과 절차를 준수하고, 투명·공정한 공단으로 만들기 위해 굳게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박동일 지사장은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부패방지와 청렴한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해 전 직원이 함께 솔선수범해 줄 것을 당부한다” 며 “앞으로 국민으로부터 더욱 신뢰받은 청렴한 공단으로 거듭 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건보공단 대구중부지사, 청렴ㆍ윤리헌장 실천 결의대회..
뉴스

건보공단 대구중부지사, 청렴ㆍ윤리헌장 실천 결의대회

이태헌 기자 leeth9048@ksmnews.co.kr 입력 2023/02/16 21:59


[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국민건강보험 대구중부지사는 지난 15일 지사 회의실에서 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반부패·청렴문화 확산 및 윤리·인권 경영 실천을 위한 ‘2023년 청렴 및 윤리헌장 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
이날 결의대회에선 청렴 선언문과 윤리헌장 실천 결의문 낭독을 통해 임·직원의 모두가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원칙과 절차를 준수하고, 투명·공정한 공단으로 만들기 위해 굳게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동일 지사장은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부패방지와 청렴한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해 전 직원이 함께 솔선수범해 줄 것을 당부한다” 며 “앞으로 국민으로부터 더욱 신뢰받은 청렴한 공단으로 거듭 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