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종수기자]  군위군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포항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출전에 앞서 종목별 훈련장을 방문하여 선수단을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김 군수는 지난 7일 군위고등학교 체육관에서 훈련 중인 농구 선수단을 시작으로 태권도, 볼링, 소프트테니스, 탁구, 테니스 선수단을 차례로 방문해 선수들을 응원했다. 한편, 군위군은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10개 종목(사전경기 포함) 182명의 선수단이 출전하며, 오는 15일 14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출전에 앞서 화합을 위한 결단식을 하고 대회가 열리는 포항시로 출발한다. 김진열 군수는 “군위군을 대표해 출전하는 만큼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해 경기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며, “좋은 성적도 중요하지만 군위군을 대표하는 만큼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또 무엇보다도 안전하게 경기에 임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도민체전 군위선수단 선전 기원..
뉴스

도민체전 군위선수단 선전 기원

박종수 기자 gsm333@hanmail.net 입력 2022/07/11 21:35
김진열 군수 훈련장 찾아 격려
오는 15일 필승 결의 결단식

↑↑ 김진열 군수는 도민체전에 출전하는 태권도 훈련장을 찾아 선수드을 격려하고 있다. 군위군제공

↑↑ 김진열 군수는 농구장을 찾아 도민체전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격려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경상매일신문=박종수기자]  군위군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포항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출전에 앞서 종목별 훈련장을 방문하여 선수단을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김 군수는 지난 7일 군위고등학교 체육관에서 훈련 중인 농구 선수단을 시작으로 태권도, 볼링, 소프트테니스, 탁구, 테니스 선수단을 차례로 방문해 선수들을 응원했다.

한편, 군위군은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10개 종목(사전경기 포함) 182명의 선수단이 출전하며, 오는 15일 14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출전에 앞서 화합을 위한 결단식을 하고 대회가 열리는 포항시로 출발한다.

김진열 군수는 “군위군을 대표해 출전하는 만큼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해 경기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며, “좋은 성적도 중요하지만 군위군을 대표하는 만큼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또 무엇보다도 안전하게 경기에 임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