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신일권기자] 영천교육지원청(교육장 주원영)은 25일(월) 영천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2023. 9. 1.자 유·초·중등 관내 전입 교원 및 신규 교사9명을 대상으로 임용장 및 임명장을 수여하였다.수여식은 영천지역으로 전입해오는 교감 4명, 타시도 전입 및 신규 교사 5명을 대상으로 하여 임용장과 임명장 수여, 복무 선서, 청렴 서약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교육공무원으로서 첫발을 내딛는 신규교사들에게 축하와 격려가 이어지며 자연스레 선후배교사간 만남이 이루어지는 자리가 되었다.주원영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전입해오는 관리자와 교직에 첫발을 내딛는 신규교사에 축하메시지를 전하며 교직에 임하는 바람직한 자세와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당부하였다. 임명장 수여식에 참석한 새내기교사는 "국가공무원으로서 선서를 하고 보니 교사로서의 책임감과 소명감을 더 크게 느끼게 된다. 부임 준비를 철저히 해서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영천교육지원청,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
뉴스

영천교육지원청,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

신일권 기자 nanaconan@ksmnews.co.kr 입력 2023/08/27 21:39

[경상매일신문=신일권기자] 영천교육지원청(교육장 주원영)은 25일(월) 영천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2023. 9. 1.자 유·초·중등 관내 전입 교원 및 신규 교사9명을 대상으로 임용장 및 임명장을 수여하였다.

수여식은 영천지역으로 전입해오는 교감 4명, 타시도 전입 및 신규 교사 5명을 대상으로 하여 임용장과 임명장 수여, 복무 선서, 청렴 서약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교육공무원으로서 첫발을 내딛는 신규교사들에게 축하와 격려가 이어지며 자연스레 선후배교사간 만남이 이루어지는 자리가 되었다.

주원영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전입해오는 관리자와 교직에 첫발을 내딛는 신규교사에 축하메시지를 전하며 교직에 임하는 바람직한 자세와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당부하였다.

임명장 수여식에 참석한 새내기교사는 "국가공무원으로서 선서를 하고 보니 교사로서의 책임감과 소명감을 더 크게 느끼게 된다. 부임 준비를 철저히 해서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