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아이돌 연습생 이해인을 두고 서바이벌 프로그램 득표수 조작 의혹이 세간의 도마에 올랐다. 이해인 부친을 자처하는 이의 성토 글로 인해 2년 전 설왕설래가 다시 불거지는 모양새다.지난 2일 디시인사이드 이해인 갤러리에는 그의 아버지라고 자신을 소개한 네티즌의 글이 후폭풍을 낳았다. ..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네이버가 '나만몰랐어토스이벤트' '세리번나이트' 등 광고 키워드들의 광고판으로 전락하는 모양새다. 하지만 네이버 측은 아무런 개입도 하지 않고 있다.4일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 내 급상승 검색어 순위에 다양한 광고 키워드들이 노출되기 시작했다. 매번 '나만몰랐어토스이벤트..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버거킹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SNS 홍보 마케팅을 진행한다.4일 버거킹에 의하면 이달 한 달 간 한정판 메뉴 '스크림몬스터X' 버거가 소비자 앞에 선보인다. '할로윈 크라운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SNS 마케팅도 동반된다.캠페인 참여 방법은 어..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영화 '도어락' 속 범인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한 경찰은 혼자 범죄 현장에 들어섰다가 봉변을 당한다. 2인 1조 근무 규정을 준수하지 않았다. 영화에서나 있을 법한 연출이나 최근 유사한 일이 벌어졌다.3일 영화 '도어락'이 영화채널 OCN에서 방영됐다. '도어락'은 혼자 사는 다수의 여성..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학원물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주연 배우들의 비주얼을 앞세워 강렬한 시작을 알렸다.지난 2일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첫 방송됐다. 다음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원작으로 하는 해당 작품은 학원 로맨스 드라마로 젊은 출연진들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인..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조국 법무부 장관을 둘러싼 치열한 온라인 여론전이 먼저 펼쳐진 가운데 오프라인에서도 본격적인 집회 전쟁이 벌어질 모양새다.3일 오후 1시부터 자유한국당이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조국 법무부 장관 파면을 촉구하는 집회를 개최한다. 이날 광화문에는 보수단체들의 집회도 예정돼 있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이수진 프로골퍼 소속사가 불륜 관련 의혹에 적극적인 해명에 나섰다. 소속사의 적극 해명에 이번에는 다른 골퍼들의 이름이 오르내리면서 문제가 되고 있다.지난 2일 이수진은 매니지먼트사 크라우닝을 통해 "아무 상관도 없는 내가 계속 언급되고 있다"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 대..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버닝썬 게이트의 시발점이 된 김상교씨가 여당 및 진보계 인사들에게 제안 받은 사실을 폭로했다.지난 2일 조선일보는 김상교씨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다. 해당 인터뷰의 핵심은 김씨가 여당과 진보단체 인사들에 의해 정치적으로 이용당했음을 주장한 내용이다. 김씨는 이들과 마주한 자리에서..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전국적으로 흐린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다가오는 주말 날씨는 어떨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일 기상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날씨 및 주말 날씨 관련 기상 정보를 게재했다. 오늘 날씨는 전국이 흐리며 일부 지역에는 빗방울이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낮과 밤 사이 기온 차이가 크..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매년 개천절만 되면 태극기 게양과 관련한 논란이 벌어지고는 한다. 개천절이 종교기념일이라는 것이 논란의 요지이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제18호 태풍 '미탁'이 한반도 내륙을 빠져나와 해상에 위치한 것으로 확인됐다. 태풍 '미탁' 고비에서 벗어난 자리에는 슬픔이 남았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제19호 태풍 '하기비스'의 북상에 간과할 수 없는 상황이다. 3일 제18호 태풍 '미탁'이 한반도를 통과하며 강한 바람과 비를 동반 예상보다 더 큰 피해를 발생시키고 있다. 당초 '미탁'의 북상이 예상될 당시만해도 다소 약한 태풍으로 점쳐졌다. 하지만 내륙을 통과하며 상황은 예상..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전국에 있는 누리꾼들이 태풍 위치를 공유 중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3일 00시 기준 제18호 태풍 '미탁'은 목포 동쪽 약 80 km 부근에 북상했다. 진행속도는 3.0 km/h이며 중심부근 최대풍속은 20.0 m/s이다. 이어 기상청은 현재 태풍 '미탁' 이동 경로를 대구와 경북 영덕, 동해안을 거..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영화 '조커'가 개봉되며 레전드 조커로 통하는 히스 레저를 추억했다. 2일 개봉한 영화 '조커'는 희대의 악당 조커의 탄생을 주제로 누구도 몰랐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영화 팬들은 2008년 개봉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다크나이트' 에서 조커 역할을 맡았던 히스 레..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백지영이 남편 정석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가운데 강호동의 반응이 웃음을 전했다. 2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백지영이 강호동의 밥동무로 등장, 서울 광진구 광장동을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지영이 방문한 집에서 '칭찬해' '서운해' 타임이 진행됐다. 강호동이 백..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김응수가 박상민에게 사기를 조심하라며 걱정했다. 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강제 전성기를 맞은 김응수가 등장했다. 영화 '타짜'에서 선보였던 '곽철용' 캐릭터가 인기 역주행을 하며 온갖 패러디 영상으로 등장한 것에 "정말 잘 만들었다"라며 찬사를 보내기도. 이어 ..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강예빈이 한 질문에 용기내 대답했다. 2일 방송된 KBS2 ‘썸바이벌 1+1’에는 썸남썸녀의 최종 선택을 위한 캠핑 자리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썸남 앤드류 문은 강예빈에게 질문을 던졌다. 질문은 공개되지 않았고 이를 들은 강예빈은 질색했다. "지상파에서는 안돼"라며 "하드코어 질문"..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배우 박해미가 백발로 알려지며 그 이유에 시선이 쏠렸다. 2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전남편의 음주 교통 사고 1년 후가 지난 박해미의 근황이 공개됐다. 박해미는 전 남편이 술에 빠지게 된 이유가 자신이 일을 너무 사랑한 탓이라며 전 남편을 외롭게 둔 자신에게 책..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배우 김승현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상대는 MBN '알토란' 작가 A씨로 추측되고 있다.2일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알토란' 작가 A씨와 김승현이 진지한 만남을 수개월째 이어오고 있다. 이미 상견례를 끝내 내년 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알려졌다. 김승현의 결혼설이 불거지자 시청..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19호 태풍 '하기비스'가 다음주 중 발달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2일 기상 예측 시뮬레이션 서비스 윈디닷컴 예측에 의하면 10일 쯤 필리핀 동쪽 해상에서 태풍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약한 회전기류가 포착되는 이 지역에서 열대저압부가 태풍으로 발달하면 19호 태풍 '하기비스'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