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영국대사관이 12일 오후 2시 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한국언론진흥재단과 함께 ‘한-영 언론세미나’를 개최했다. ‘디지털시대 저널리즘의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세미나는 언론의 자유와 가짜뉴스와의 전쟁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온라인 마케팅은 기업 마케팅 활동의 필수다. 포털 사이트 M경제 키워드 브랜드 검색 광고, 연관 검색어 광고 등은 꾸준히 선호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활동이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이 빠르게 보급되면서 모바일을 통해 인터넷에 접속, 실시간으로 정보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급증했다. 이에 ..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보스웰리아는 인도, 인도네시아, 아프리카 등의 고산지대에서 주로 자라는 프랑킨센스 나무의 수액을 굳힌 것으로 자연 상태에서 극소량만 채취할 수 있는 희귀한 식물성 원료이다. 최근 각종 방송매체나 온라인에서 보스웰리아에 대한 내용이 소개되면서 보스웰리아 파는곳을 찾는 이들이 늘고 ..
최근 하남이 제 3기 신도시로 선정되면서 대단지 미사지구의 개발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또한 하남의 개발 속도가 빨라지면서 지하철 5호선(개통예정)과 지하철 9호선(신설예정), 다양한 버스노선, BRT노선개통(간선급행버스)등 편리한 대중교통체계가 구축되면서 벌써부터 교통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최근에 외근직원 근태관리, 차량운행일지 작성, 차량 배차관리, 차량 도난방지, 주유비 절감 효과 등 GPS위치관제를 활용한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최근에는 주거 공간을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내기 위한 방법으로 실내 인테리어에 투자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아파트나 상가내 가게 내부를 꾸미기 위하여 무작정 업체에 맡기는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오랜 노하우와 경력을 자랑하는 마루 전문 시공업체 미앤하우징에서 봄철 친환경 강마루 시공 파격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강마루는 기존 마루의 단점을 보완한 강한 내구성을 가진 마루 바닥재로 시장의 약 70%의 점유율을 차지하면서 시공업체들이 앞다퉈 강마루를 채택하는 등 움..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새로운 가정을 시작하는 신혼부부와 일반가정에서 1인가구 까지 새로운 환경을 갖추고자 집안 인테리어를 신경쓰는 이들이 늘고 있다. 과거에는 단순 주거공간에서 이제는 새로운 개성을 표출하는 공간이 되면서 이를 통하여 자신의 개성을 살리고 편의성을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따스한 기운과 함께 싱그럽게 시작된 봄은 사랑하는 이와 어디론가 훌쩍 떠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제 격인 여행의 계절이다.특히 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벚꽃이 여행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으면서, 국내 벚꽃 개회시기에 맞춘 봄여행 일정을 계획하는 이들도 상당수이다.유난히 따..
경기불황 지속과 제조업 불황 등의 영향으로 올해 경제전망도 어둡기만 하다. 특히 인건비 상승과 금리인상으로 고용과 투자 환경이 악화되면서 좀처럼 채용문이 열리지 않고 있어 안타까운 상황이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얼마 전까지 요식업에서 무한리필이 강세를 이루었지만, 현재는 다소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무한리필은 지불하는 비용과 대비했을 때, 상당한 이점으로 작용할 수 있지만, 식재료의 질이 떨어지거나, 위생상태가 좋지 않거나, 서비스가 좋지 않는 등 여러 이유로 인해 무한리필에 대한 ..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마트나 시장에 가서 재료를 사는 과정부터 만들어서 먹는 것까지, 모든 과정을 즐긴다. 좋은 재료를 직접 골라서 요리하고, 혼자서 혹은 지인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누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음식점을 갈 때도 믿을 수 있는 곳만 찾는다.또한 요즘에는 유기농, 건강식, 웰빙 같은 키워드가 꾸준히..
겨울의 막바지에서 따뜻한 봄을 기대하며 마지막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거제도는 힐링 여행지로 알려진 곳이다. 풍부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거제도는 펜션과 게스트하우스, 유수의 호텔까지 숙소도 잘 조성돼있다. 특히 대표적인 거제도 대명리조트와 한화리조트는 각각 편안하고 훌륭한 룸컨디션으로 여독을 풀기에 좋다.
천년고도 경주는 역사문화 관광지로 유명하다. 경주하면 생각나는 것들 중 대부분은 첨성대, 불국사, 동궁과 월지(구 안압지) 등이며 과거 수학여행의 메카라는 사실도 많이 알려져 있다.
연일 심각한 미세먼지로 인해 쾌적한 공기와 시야를 보기 어렵다. 특히 중국에서 넘어오는 모래바람과 도심 속 매연으로 인한 점점 심해지는 미세먼지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주말을 맞아 나들이를 떠나는 연인, 가족이 늘면서 최근 속초는 다양한 관광명소를 찾은 관광객들로 붐빈다.
소수의 한정된 취미였던 피규어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관련 시장도 점차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3D프린터 교육 전문 BH3D조형학원에서 운영하는 티토이스튜디오는 기획상품인 네이버웹툰 ‘호랑이형님’의 ‘무커’ 피규어가 최단기간 완판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봄기운이 조금씩 피어나면서 추위 때문에 진행하지 못했던 이사라던가 신혼, 혼수가구들을 구매하는데 신경을 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