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구하라가 '절친'의 비보에 비통한 심경을 절절하게 드러내는 대신 행복을 빌어주었다. 15일 구하라가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 전해진 설리의 사망 소식과 관련해 애도의 뜻을 밝혔다. 고인과 함께 잠들어 있는 사진을 몇 장 공개한 그는 고인의 본명을 직접 거론하며 "그 세상에서는 ..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황바울의 첫사랑이 결혼까지 이어질 모양새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설리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아이유의 자작곡 '복숭아'가 주목을 받고 있다.14일 경찰에 따르면 그룹 에프엑스 멤버 설리가 경기도 성남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설리의 비보 속 평소 고인을 향해 적극적인 팬심을 드러내며 케어에도 나섰던 아이유의 충격은 더욱 클 것으로 보..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설리의 사망 소식에 연예계 동료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활동 취소 뜻까지 드러내는 등 향후 마련될 고인의 빈소를 향한 발걸음이 분주할 전망이다.14일 경기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21분께 설리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고인의 비보에 연예계도 큰 충격에 휩싸였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설리의 심경이 담긴 메모장이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14일 경기 성남 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21분경 설리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경찰에 따르면 현장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고인의 평소 심경을 적은 메모가 발견됐다. 경찰은 “일..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악성 댓글에 시달려왔던 설리의 비보가 전해졌다. 앞서 악플에 시달리며 심경에 어려움을 겪었던 구하라도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바 있다. K팝 스타들의 정신적인 건강에 대한 우려가 전해지는 지점이다.경찰에 따르면 14일 낮 3시 16분께 그룹 에프엑스 멤버 설리가 경기도 성남시 자택..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엉뚱한 피해자가 발생할 위기에 처했다. 14일 설리가 안타까운 죽음을 맞자 온라인에는 불편한 움직임이 나왔다. 최자의 개인 공간을 찾아가 독설을 내뱉는 이들부터,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실제인양 떠드는 글들이 등장한 것. 앞서 스타들의 죽음이나, 논란 등이 있을 때와 유사한 수순..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악플이 밤’ 진행은 악수(惡手)였을까?그룹 에프엑스(FX) 출신 설리의 사망 신고가 접수됐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TBC2 ‘악플의 밤’에 네티즌들의 비난이 폭주하고 있다. 설리는 14일 오후 3시 21분 경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자택에서 경찰에 의해 발견됐다. 발견 당시 설리는 사망한 상태였..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설리의 안타까운 죽음은 사실 '갑작스럽다'고 표현하긴 어렵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김오수 법무부 차관이 조국 장관의 후임으로 지명된 모양새다.14일 UPI뉴스 보도에 의하면 법무부 고위 관계자가 김오수 차관의 장관직 내정 가능성을 시사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청와대는 조국 장관의 사퇴에 대비해 김오수 차관을 후임으로 지명할 계획을 마련해 둔 것으로 전해진다.한편 김..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이상화와 김연아가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이 화제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오세근과 김연경 사이에 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방탄소년단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단독 콘서트를 시작했다. 12일 오전 1시30분(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킹파트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공연장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가 포문을 열었다.사우디아라비아는 이슬람 국가 가운데서도 무슬림 율법이 가장 엄격한 나라로 알려져있다. ..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박나래가 2주만에 복귀한 가운데 새로운 게스트 출연을 기대하며 상상했다. 11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지난 주 촬영에 불참했던 박나래가 등장했다. 박나래는 컨디션 난조로 스케줄을 일시 중단했던 바, 무지개 회원들은 2주 만난 박나래를 환영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박정현의 '샹들리에(Chandelier)'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11일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3'에서는 베로나 에르베 광장에서 버스킹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전부터 예고돼왔던 박정현의 '샹들리에(Chandelier)'가 공개되는 날로 상상이상의 기대가 모아졌..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구혜선 공개한 사진 속 'W호텔'이 안재현을 둘러싼 논란을 가중시키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해당 호텔이 2017년 브랜드명을 교체한 모 호텔로 지목되고 있다.11일 구혜선은 SNS 게시물에서 "공개하려 했던 '죽어야만 하는가요' 자켓 사진"이란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 사진에는 ..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레깅스'로 대표되는여성 애슬레저 룩은 더이상 '운동복'만이 아니다. 뮬라웨어의 '이하늬 플레어팬츠'와 안다르의 조거팬츠 아이템들만 봐도 그렇다. 운동복이지만 범용성을 갖춘 캐주얼 팬츠 제품들을 정리해 봤다.뮬라웨어는 최근 '이하늬 플레어팬츠 1+1' 이벤트를 시작했다. 모델..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싸이월드가 이용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 도메인 만료를 앞두고 사이트 접속 불가 상태가 이어지면서다.11일 현재 '싸이월드' 홈페이지 접속 오류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지난 1일 서버 오류가 발생한 뒤 접속 장애가 장기화되면서 '먹통'을 이어가고 있는 것.더 큰 문제는 싸이월드 서비..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삼성 디지털프라자 건조기 이벤트가 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하는 모양새다.11일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금융서비스 앱 토스와 제휴해 행운퀴즈 이벤트에 들어갔다. 이날 11시 시작된 해당 이벤트는 건조기 '그랑데'와 관련한 다섯 가지 문항을 출제해 정답을 묻는 내용이다.삼성 디지털프라자 ..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가수 조민아가 레이노병과 싸우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해당 질병으로 시선이 모이고 있다. 피부색이 온도에 따라 극명한 차이를 보일 시 의심해봐야 한다. 10일 가수 조민아는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계정을 통해 레이노병 상태와 앞으로의 계획 등을 알렸다. 해당 질병은 혈관의 비정상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