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따뜻한 봄을 대표하는 벚꽃이 곳곳에 피기시작했다. 꽃샘추위로 아침저녁 쌀쌀하긴하지만 봄의 손짓에 사람들은 봄나들이를 떠나기에 바쁘다. 봄을 즐기기에 좋은 국내여행지중에서도 부산은 해양도시로써 광안리해수욕장과 해운대해수욕장을 비한 7개의 해수욕장과 다양한 부산가볼만한곳,먹거리가 풍부하여 관광과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도시이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통영은 국내를 대표하는 바다 여행지로 통영 대교를 비롯해 소담스럽고 정겨운 분위기가 묻어나는 어촌을 근간으로 한 다양한 관광명소로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곳이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따뜻한 날씨 도심을 떠나 힐링을 위해 제주도로 떠나보자. 봄제주도민들이 추천하는 제주도여행지로는 샤이니숲길, 이국적인 느낌의 월령 선인장마을, 북촌 돌하르방공원, 중문 관광단지 내에 있는 베린네오름, 상효원,휴애리자연생활공원,카멜리아힐 등이 있다. 제주도필수여행코스로 빠지지않는 곳은 한라산의 백록담과 오설록티뮤지엄, 대포주상절리, 용머리해안 등이 있다. 제주도의 곳곳을 다니고 싶다면 제주공항근처에 숙소를 정하는것도 추천한다. 교통이 편리하고 제주공한 근처로 이호테우해변, 용담해안도로, 용두암 등 관광지가 많고 애월,한림,서귀포 등 제주도 대표 관광지까지 쉽게 다닐 수 있기 때문이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주말을 이용하여 다녀올 수 있는 국내여행지는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은근히 즐길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곳은 바로 대구. 대구는 푸르른 명산 팔공산을 비롯해서 대구 가볼만한 곳이 많다. 경북에서 수도권을 잇는 팔공산터널이 개통되면서 대구까지 보다 쉽게 찾아갈 수 있게 되어 국내관광도시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거제도는 사계절내내 볼거리가 많고 상대적으로 따뜻한 남쪽 지역이라 봄에 가장 먼저 꽃이 피기도 한다. 풍부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거제도는 펜션과 게스트하우스, 유수의 호텔까지 숙소도 잘 조성돼있다. 특히 대표적인 거제도 대명리조트와 한화리조트는 각각 편안하고 훌륭한 룸컨디션으로 여독을 풀기에 좋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3월 따뜻한 날씨에 제주도를 향해 가족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사라오름, 사려나무숲길, 동백군락지, 산방산 탄산온천 등 제주도 가볼만한곳을 비롯해서 성공적인 제주도여행을 위해서는 제주도관광지와 제주도 필수먹거리, 제주도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소를 정하는것에 있어서 많은 사전정보들을 미리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아직은 꽃샘추위가 남아있지만 봄을 맞이하려는 사람들의 옷차림은 얇아지고 주말이면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곳을 찾기 바쁘다. 그 중 제주도여행은 가장 인기있는 국내여행지로 제주도 항공권은 항공사마다 차이가 있어 가격비교는 필수인데, 가장 빨리 조기마감이 된다.
제주도에는 이른 봄부터 다양한 관광명소를 찿는관광객이 많아지는 시기인데 다양한 맛집에서는 관광객의 입맛에 맞춰 봄에 즐길수 있는 요리 준비에 한창인 곳이 많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강릉 가볼만한곳 중 하나인 ‘신대게나라’가 여행객들이 강릉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여럿 있어 살펴보았다. ▶강릉에서 저렴한 대게전문점으로 소문나 신대게나라는 대게전문점으로 대게찜과 홍게찜, 킹크랩찜 등 각종 게찜을 전문적으로 취급한다. 일반 횟집에서도 게찜을 취급하는 경우..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경상남도 창원시는 1백만여 명의 인구를 보유한 영남 지역 대표 도시다. 특히 경남도청 소재지인데다가 공업을 기반으로 한 계획도시여서 탁월한 비즈니스 환경을 자랑한다. 덕분에 창원에는 직장인 및 그 가족들을 위한 번화가, 생활 편의 시설 등이 다수 형성돼 있다. 그 중에서도 쇼핑몰, 창..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울산광역시 남구 무거동은 젊은층 유동인구가 상당 수를 이루는 지역이다. 동 중심부에 울산대학교와 울산과학대학교가 있을 뿐 아니라 울산체육공원, 울산 문수 야구장, 울산문수축구경기장 등이 있기 때문이다. 덕분에 울산 무거동 맛집, 쇼핑몰 등이 즐비한 번화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울산 ..
우리나라대표적인 해양관광도시 부산은 다양한 매력으로 언제나 사랑받는 국내여행지이다. 특히, 부산은 해운대해수욕장을 비롯해서 수많은 관광명소가 많아 매년 1천만명이상의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겨울철에도 겨울바다와 싱싱한 해산물을 즐기기위해 봄에는 따뜻한 봄햇살을 즐기며 봄나들이를 즐기기위해 부산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부산가볼만한곳이 너무나도 많아 겨울 부산여행코스를 정하기 어렵다면 해운대를 중심으로 계획해보자.
우리나라 최고 휴양섬 제주도를 떠나기 좋은 3월. 제주도여행 전에는 사람들은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도 맛집, 제주도 성산일출봉 호텔,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등 검색을 통해 정보를 수집한다. 성산일출봉이 있는 제주도 서귀포에는 서귀포 가볼만한 곳이 많아 다양한 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다.
우리나라 남쪽 휴양섬 제주도. 3월 따뜻한 날씨에 제주도를 향해 가족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사라오름, 사려나무숲길, 동백군락지, 산방산 탄산온천 등 제주도 가볼만한곳을 비롯해서 성공적인 제주도여행을 위해서는 제주도관광지와 제주도 필수먹거리, 제주도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소를 정하는것에 있어서 많은 사전정보들을 미리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제주도여행코스로는 섭지코지, 휴애리자연공원, 카멜리아힐, 대포주상절리, 오설록티뮤지엄, 용머리해안 등이 있으며 제주도 공항 근처로 제주도 맛집 베스트10이 즐비해있다.
국내 대표 바다 여행지 통영은 통영 대교를 비롯해 소담스럽고 정겨운 분위기가 묻어나는 어촌을 근간으로 한 다양한 관광명소로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곳이다. 통영 당일치기 여행코스 통영 가볼만한 곳을 추천하자면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통영 동피랑마을, 통영루지,통영해상케이블카, 통영해저터널, 통영운하와 달아공원, 이순신공원, 서피랑마을 등이 있다.
봄이 찾아오고 있는 3월, 주말을 이용하여 다녀올 수 있는 국내여행지는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은근히 즐길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곳은 바로 대구. 대구는 푸르른 명산 팔공산을 비롯해서 대구 가볼만한 곳이 많다. 경북에서 수도권을 잇는 팔공산터널이 개통되면서 대구까지 보다 쉽게 찾아갈 수 있게 되어 국내관광도시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강원도 속초는 해마다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속초는 항구도시지만, 설악산을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힐링여행, 등산 등 도심에서 즐기지 못했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등산마니아라면 속초 설악산을 등반하여 정산에 오르는 짜릿함을, 일반여행을 즐기는 이들은 동해바다가 들려주는 바..
요즘은 온라인광고에 소개되는 맛집이 굉장히 많다. 그래서 맛집을 찾아갈 때 진짜 맛있게 잘 만드는 진실된 맛집을 찾아 가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다,
봄꽃이 피기 시작하는 3월 제주도여행을 떠나기 전 제주도 가볼만한곳과 제주도 맛집을 검색해 정보를 수집하면 훨씬 완성도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다. 제주도필수여행코스로는
우리나라 최고 휴양섬인 제주도는 날씨에 상관없이 늘 제주도여행을 떠나는 사람들로 인해 제주도 항공권 매진이 빈번하다. 여행 전에 사람들은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도 맛집, 제주도 성산일출봉 호텔,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